넥스트플레이어, 헬스케어 브랜드 ‘헬스헬퍼’ 옥외광고 캠페인 진행…서울 핵심 상권 공략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0 14:05:41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이커머스 기업 넥스트플레이어가 자사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헬스헬퍼’의 대규모 옥외광고 캠페인에 나섰다고 10일 밝혔다. 넥스트플레이어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강남역, 청담동, 이태원 일대 핵심 지역에 옥외광고를 진행하고 신제품 홍보에 박차를 가한다.

 

▲ ‘헬스헬퍼’ 옥외광고 현장(사진제공=넥스트플레이어)


헬스헬퍼는 효능이 입증된 성분을 최적의 배합 기술과 혁신적인 포뮬러로 구현한 고기능 헬스케어 브랜드로, 과학적 연구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제품을 내세워 소비자 신뢰를 얻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유동 인구가 많은 서울 강남역 일대, 청담동 학동사거리, 이태원 삼거리 등에서 진행된다. 특히 강남역에서는 점프밀라노 빌딩, G-Light(지라이트), 트리플파노라마, 자이언트월, 미디어가든과 지하철 PSP 매체 등 주요 거점에 집중적인 광고를 진행한다. 청담동에서는 학동사거리에 위치한 S&S타워와 이태원역 3번 출구 인근 KB국민은행 빌딩에서 진행되고 있다.

옥외광고 캠페인에는 지난 2일 출시된 헬스헬퍼 신제품 ‘맥스컷 프로 크롬’과 브랜드 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고경표, 헬스헬퍼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국제보디빌딩연맹(IFBB) 프로 선수 등이 함께 등장한다.

 

▲ ‘헬스헬퍼’ 옥외광고 현장(사진제공=넥스트플레이어)

 

넥스트플레이어 관계자는 “이번 옥외광고 캠페인은 브랜드와 신제품의 인지도를 효과적으로 높이고,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더욱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특히 다이어트 성수기를 맞아 주 고객 층인 20~30대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헬스헬퍼는 이번 옥외광고 캠페인을 발판 삼아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운동보조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바탕으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산에 심은 LG의 미래…서울 한복판에 리더십 인재 센터 '오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G그룹이 서울 도심에 미래 인재를 육성할 새로운 교육 거점을 마련했다. 그룹의 레저·부동산 개발 자회사 디앤오(D&O)는 서울 중구 남산동에 조성한 '남산리더십센터(NLC)'를 2026년 1월 초 개관할 계획으로 동월 중순 그룹 신임 임원 리더십 교육을 시작으로 본격 운영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해당

2

HD현대중공업, 필리핀 바다 러브콜…'수출 20척 금자탑'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3200톤급 필리핀 호위함의 추가 수주에 성공하면서 함정 수출 20척의 기록을 세웠다. 26일 HD현대중공업은 필리핀 국방부와 3200톤급 호위함 2척에 대한 건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계약 규모는 8447억원으로 두 함정 모두 2029년 하반기까지 필리핀 해군에 인도될 예정이다. 이번 수주는 HD현대중

3

KB캐피탈, 조직개편 및 경영진 인사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B캐피탈은 대내외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디지털 전환 및 금융소비자 보호 요구가 고도화되는 흐름에 맞춰, 조직의 전문성과 실행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개편과 임원인사를 26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플랫폼·AI 기반 경쟁력 확보와 고객·사회적 가치 제고를 병행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KB캐피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