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 더 매운맛을 보여주마~ '신라면 더 레드'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7-28 14:06:2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매운맛 라면의 대표제품 농심 신라면이 2배 이상 매운맛으로 새로운 변신에 나선다.
 

농심은 신라면의 매운맛을 강화한 ‘신라면 더 레드(The Red)’를 한정판으로 8월 1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라면 더 레드는 스코빌지수가 7,500SHU로 기존 신라면 3,400SHU의 2배가 넘으며, 농심에서 판매하는 라면 중 가장 매운 제품인 앵그리 너구리(6,080SHU)보다도 높다. 

 

▲농심이 신라면 보다 두배 매운 신라면 더 레드를 선보인다[사진=농심]

농심은 최근 소비자들의 매운맛에 대한 기준이 높아진 점을 고려해 신라면 더 레드를 개발했다.

신라면 더 레드는 신라면 본연의 아이덴티티인 ‘맛있는 매운맛’을 지키면서, 보다 매운맛을 원하는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개발했다. 

 

청양고추의 양을 늘려 매운맛의 강도를 높이는 동시에 소고기와 표고버섯 등 진한 육수의 감칠맛을 내는 재료를 보강함으로써 깊고 진한 국물 맛도 한층 살렸다.

특히, 후첨양념분말에 신라면 고유의 감칠맛과 잘 어울리는 청양고추, 후추, 마늘, 양파 등 향신 재료를 넣어 색다른 매운맛을 구현했다. 또한, 건더기는 표고버섯과 청경채 등의 양을 기존 신라면보다 2배 이상 늘려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게 했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 더 레드로 ‘맛있게 매운맛’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자 한다”라며 “신라면을 즐겨 먹으면서 보다 매운맛을 찾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1주 만에 500명 돌파”...마리오아울렛 ‘느린우체통’ 인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심형 아울렛 마리오아울렛은 연말 시즌 메인 테마 ‘Mario Wonderful Holidays’와 함께 선보인 체험형 콘텐츠 ‘느린우체통’ 이벤트가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마리오아울렛은 부지 전반에 은하수 조명과 크리스마스 트리, 시즌 장식을 설치하며 겨울 분위기를 연출하는 한편, 크리스마스 엽서를 매

2

샘표, 동지 맞이 ‘밸런스죽’ 저당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샘표가 동짓날(22일)을 앞두고 ‘밸런스죽 동지찹쌀통팥죽’과 '통팥늙은호박죽'을 할인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밸런스죽 ‘동지찹쌀통팥죽’은 설탕에 졸여 만든 팥앙금이 아닌 엄선한 통팥만 사용하고 설탕을 넣지 않았다. 100g당 당 함량이 0.1g으로 낮췄다. ‘통팥늙은호박죽’은 늙은 호박과 곱게 간 쌀을 끓여냈다. 1

3

웅진씽크빅, 국립세계문자박물관에 브랜딩 체험존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씽크빅이 겨울방학을 맞아 인천 송도에 위치한 국립세계문자박물관에서 브랜드 체험존 ‘씽크빅 문자 연구소’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체험존은 영유아 한글 교육을 선도해 온 웅진씽크빅과 전 세계 문자와 한글의 가치를 알리는 국립세계문자박물관의 협업으로 마련됐다. 한글-독서-학습으로 이어지는 웅진씽크빅의 체계적인 교육 서비스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