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원씽, 펩타이드 레티날 미스트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4 15:19:1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 스킨케어 브랜드 ‘원씽’(ONE THING)이 ‘펩타이드 레티날 미스트’(PEPTIDE RETINAL MIST)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원씽 펩타이드 레티날 미스트는 크림의 영양감과 앰플의 보습감을 미스트로 구현했다.

 

▲ [사진=애경산업]

 

5중 복합 펩타이드와 피부 자극이 적은 레티날 성분을 더했다. 모공과 피부 탄력, 주름 등 개선을 고려한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해당 제품은 탄력 크림과 수분 앰플의 2중 제형으로 구성했다. 안개 분사 형태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든다.

 

원씽에 따르면 이 제품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눈가 주름 105.59%, 피부 치밀도 104.64%, 세로 모공 면적 111.76%, 안면 리프팅 107.39%, 피부 밝기 102.10%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원씽은 “최근 뷰티 트렌드 중 하나인 슬로우에이징(Slow-aging, 저속 노화)에 맞춰 주름·탄력·피부 치밀도·모공·피부 톤 등 5가지 피부 노화 고민을 케어해주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마켓컬리에서 펩타이드 레티날 미스트를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투어, H.I.S.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는 지난 7일 일본을 대표하는 여행사 중 하나인 H.I.S.(대표이사 야다 모토시, 矢田素史)와 전략적 파트너십(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회사는 한·일 관광 교류를 넘어, 각자가 보유한 글로벌 네트워크와 호텔·항공 운영 인프라, 디지털 역량을 결합한 ‘차세대 관광 공동체(Next-Generat

2

넥슨, 메이플 아지트 수익금 기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IP 테마 상설 PC방 ‘메이플 아지트(MAPLE AGIT)’의 ‘스페셜 오픈’ 이벤트 수익금 1억원을 ‘서울대학교병원 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 도토리하우스(이하, ‘도토리하우스’)’에 이용자 이름으로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10월 18일부터 11월 2일까지 총 16일 동안 진행한 ‘스페셜 오픈’은 ‘메이플

3

CJ제일제당 ‘백설 10분쿡’, 디지털 콘텐츠 영상 1천만뷰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의 초간편 요리소스 제품인 ‘백설 10분쿡’의 디지털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뜨겁다. CJ제일제당은 ‘백설 10분쿡’의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인 ‘전자레인저’ 영상이 업로드 1주일만에 SNS 채널 합계 조회수가 1천만뷰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11월 1일 공개된 영상은 자취생, 워킹맘, 기러기 아빠 등 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