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어스 보위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 ‘MC1’ 15일부터 국내 사전 예약 판매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8 16:12:36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전문가들이 선택하는 글로벌 IT 디바이스 브랜드 베이스어스(Baseus)가 귀를 막지 않는 클립형 디자인인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 MC1을 2월 15일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혁신적인 기술력과 차별화된 경험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베이스어스는 보위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 MC1은 뛰어난 음질, 편안한 착용감, 그리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벌써 해외에서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베이스어스에 따르면 보위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 MC1의 경우 DNN 환경 소음 제거 모델을 탑재된 AI 통화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외부 소음을 완벽히 제거한다. 3000만 번의 사운드 샘플링을 통해 설계된 이 기능은 바람 소리, 교통 소음 등 주변 환경의 방해 요소를 제거하여 주변 소음이 없는 깨끗한 통화를 가능하게 한다.

또한 귀 외이도에 고리처럼 걸어서 착용하는 방식으로 폐쇄적인 헤드셋이나 커널형 이어폰에 비해 보다 건강한 사용이 가능하며 인체공학적 설계와 5.2g의 가벼운 무게는 장시간 사용 시 귀에 부담을 덜어준다. 외이도에 직접적으로 접촉되는 부분은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의 쿠션과 에어백 디자인으로 귀에 압력이 가해지지 않도록 최적화되었으며, 특히 각도 조절 가능한 C-브릿지 디자인은 다양한 귀 모양에 맞는 안정성을 제공하며 연골에 가볍게 걸쳐지듯 밀착되어 착용감이 뛰어나면서도 걷고 뛰는 것 정도로는 이어폰이 빠지지 않아 운동용 이어폰으로도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인이어 이어폰처럼 고막 가까이에서 소리를 출력하는 것이 아니라 거리를 두고 소리를 들려주기 때문에 장시간 사용해야 하는 직장인이나 이동 중 통화량이 많은 사용자들에게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
베이스어스 관계자는 “신제품 블루투스 이어폰 MC1은 단순한 오디오 기기를 넘어 일상과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는 동반자가 될 것"이라며 “2월 15일부터 시작된 국내 사전 예약 판매가 소비자들에게 베이스어스의 혁신을 보여줄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빙그레, 23년 만에 회사채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23년 만에 공모 회사채 발행을 검토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달 수요예측을 거쳐 오는 26일 500억원 규모의 3년 만기 회사채 발행을 계획 중이다. 최대 1000억원까지 추가 발행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달 2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면 송연리에 위치한 빙

2

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폐광지역 이전과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선발 공모가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강원랜드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광해광업공단, 지방시대위원회

3

KT알파 쇼핑,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을 실시한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