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파크몰, CJ올리브네트웍스와 멤버십 제휴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7 16:06:3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멤버십 포인트 제휴처를 확대한다.

 

아이파크몰은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을 운영하는 CJ올리브네트웍스와 서비스 제휴를 통해 고객의 혜택을 강화한다고 27일 밝혔다.

 

▲ 김대수 HDC아이파크몰 대표이사(사진 오른쪽)와 유인상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이사(사진 왼쪽)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HDC아이파크몰]

 

이번 서비스 제휴는 아이파크몰 멤버십과 CJ ONE 포인트 시스템을 연동하여 아이파크몰 방문 고객과 CJ ONE 회원 모두에게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고,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이파크몰 멤버십 고객은 포인트 적립 시 자체 멤버십인 '더포인트' 적립과 동시에 최종 결제 금액의 1%를 CJ ONE 포인트로도 중복 적립 받을 수 있게 돼, 실질적으로 고객이 받게 되는 쇼핑 혜택이 더욱 커졌다.

 

적립된 CJ ONE 포인트는 10P 단위로 아이파크몰 멤버십 포인트와 동일하게 몰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가능해졌다. 아이파크몰은 신규 고객 유입 확대와 기존 고객의 재방문 촉진, 그리고 고객의 쇼핑 편의성이 대폭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멤버십 제휴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내달 21일까지 ▲CJ ONE 연동 완료 및 아이파크몰 포인트 결제 고객 대상 ‘더포인트’ 1% 추가 적립 ▲아이파크몰 내 결제 고객 ‘디저트 무료 교환권’ 증정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아이파크몰은 CJ올리브네트웍스와 데이터 기반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멤버십 서비스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온라인 및 앱 중심으로 신규 수익 모델을 발굴하는 등 사업적 시너지를 창출해 나갈 계획이다.

 

김대수 HDC아이파크몰 대표이사는 "CJ올리브네트웍스와의 협력을 통해 아이파크몰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인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미래에셋자산운용, 지난해 ETF 평균 수익률 27.9% 기록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이 전 세계 13개 지역에서 운용 중인 ETF(상장지수펀드)의 2025년 평균 수익률이 27.9%를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한국과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상장 후 1년 이상 경과한 605개 상품을 대상으로 각 국가별 통화 기준 지난해 연간 수익률(TR)을 산출한 결과다. 이는 같은 기간 S&P

2

IBK기업銀, 기부금 4억 전달…취약계층 지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카드앱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 ‘Give(기부) LOVE’를 통해 마련된 기부금 4억원을 홀트아동복지회와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 전달은 지난해 12월 진행된 캠페인에서 50만 명의 고객이 IBK카드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선호하는 기부 사업에 ‘하트’를 눌러 투표한 결과에 따라 진행

3

ABB, 하이브리드 전기추진 실습선 '참바다호'에 핵심 전기추진 기술 집약…해양 에너지 전환 신호탄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전기화 및 자동화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 ABB가 하이브리드 전기추진 실습선 ‘참바다호’에 ABB 전기추진 시스템을 공급했다고 12일 밝혔다. 참바다호는 교육부 최초의 친환경 하이브리드 전기추진 해양수산 탐사 실습선으로 지정됐으며, 친환경 운항 기술과 첨단 교육 및 연구 역량을 결합한 선박이다. 경상국립대학교(통영캠퍼스)는 20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