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오중 “희귀질환 앓는 아들과 시간 보내, 철없는 고딩엄빠들, 정신 차려야”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5 10:55:4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 배우 권오중이 게스트로 출연, 학창 시절 ‘학폭’을 당한 청소년 엄마의 사연에 본인의 아들이 겪은 경험을 담담히 털어놓는다.

 

▲ 17일 방송하는 '고딩엄빠4'에 권오중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사진=MBN]

 

17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 25회에서는 ‘부성애의 아이콘’ 배우 권오중이 스튜디오 게스트로 함께 한다. 이날 3MC 박미선-인교진-서장훈과 반갑게 인사를 나눈 권오중은 근황에 대한 질문에, “아들이 전 세계에서 열몇 명밖에 없는 극 희귀 질환을 앓고 있어, 배우보다는 아빠와 남편으로 충실하게 살고 있다”고 전하며 가족을 향한 남다른 사랑을 표현한다.

 

직후 권오중은 “아버지로서 ‘고딩엄빠’를 보는 시선 또한 남다르겠다”는 서장훈의 이야기에 “정신 차려야 한다”고 일침한다. “본의 아니게 엄마와 아빠가 됐겠지만, 오랜 시간 소중하게 꾸려도 힘든 게 가정인데… 너무 쉽게 생각하는 것 같다”며 ‘쓴소리 버튼’을 가동, 맹활약을 예고한다.

 

이날의 주인공으로는 ‘청소년 엄마’ 서유선이 출연한다. 스튜디오 등장에 앞서 공개된 재연드라마에서는 서유선의 친정엄마 시점에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친정엄마는 “(서유선이) 어린 시절 어린이집 ‘학대 사건’ 이후 함구증을 앓았다”고 밝힌 뒤, “이후로 괜찮아진 줄 알았지만, 학창 시절에도 또래 아이들의 ‘빵셔틀’ 역할을 하며 학교 폭력을 당했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더한다.

 

이에 권오중은 “나의 아들도 학폭을 오랜 시간 당했다”고 담담히 털어놓는다. 권오중은 “가해자의 인생도 좋지는 않겠지만, 당한 아이는 평생 트라우마에 시달린다”면서, “(아들이) 졸업 후 7~8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당시 폭력을 당했던 상처를 보여주며 속상한 마음을 표현한다”고 밝히며 피해자의 마음에 절절히 공감한다.

 

제작진은 “이날의 주인공 서유선이 오랜 기간 학폭에 시달리며 생긴 후유증을 고백하는가 하면, 성인이 된 이후에도 자꾸만 엇나가는 행동을 이어나가 친정엄마의 진심 어린 걱정을 자아낸다. 친정엄마의 절박한 제보로 일상을 공개하게 된 서유선에게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인지, 모녀의 고민과 현 상황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권오중과 ‘청소년 엄마’ 서유선이 출연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 25회는 17일(수)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MBN ‘고딩엄빠4’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벤티, ‘매들리 메들리 2025’ 공식 스폰서 참여…브랜드 부스 운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는 10월 18~19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 ‘매들리 메들리(MADLY MEDLEY) 2025’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매들리 메들리’는 2014년 랩비트 페스티벌로 시작해 세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국내 대표 음악 축제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더벤티의 전속 모델인 G-DRA

2

GS25, KT&G와 손잡고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한정판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유통업계 최초로 KT&G와 협업해 전자담배 디바이스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한정판을 선보인다.이번 한정판은 GS25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 계열을 기반으로 2030 세대의 선호도를 반영한 톤다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총 4만8000대(2종, 각 2만4000대)가 한정 판매되

3

'호텔이야, 갤러리야'... 롯데호텔앤리조트, 가을맞이 '아트캉스' 프로모션 선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가 가을 시즌을 맞아 호텔 공간에 문화·예술 콘텐츠를 결합한 ‘아트캉스(Art+Vacance)’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투숙객이 머무는 동안 다양한 전시와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도록 기획, 문화적 가치를 더한 차별화 전략에 나선 것이다.롯데호텔앤리조트는 지난해 국내외 작가들과 협업해 30여 차례의 자체 기획 전시를 진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