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IP 활용한 게임 제작 공모전 '만나모' 개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7 17:09:5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의 IP를 활용한 게임 제작 공모전 ‘만들어봐 나만의 모험(이하 만나모)’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만나모는 펄어비스가 게임 인재를 발굴하고 게임 제작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한 공모전이다. 나이, 학력, 전공 제한 없이 만 18세 이상 누구나 3~6명의 팀으로 참여할 수 있다.

 

▲ <사진=펄어비스>

 

5월 21일까지 게임 제작 아이디어를 담은 기획서를 제출하면 1차 서류 심사와 2차 PT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팀을 선정한다. 공모전 응모자는 검은사막 모바일을 모티브로 한 모바일 게임 혹은 콘텐츠 기획안을 제출하면 된다. 게임 장르 및 규모는 제한 없이 자유롭게 응모 가능하다.

 

공모전 총 상금은 500만원으로, 대상팀에게 200만원이 수여된다. 수상자는 펄어비스 채용 시 서류 및 필기전형에서 우대 혜택을 받는다. 수상과 별도로 ‘만나모 제작팀’에 선정되면 펄어비스 사옥에서 실제 게임을 제작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만나모 제작팀은 ▲검은사막 엔진(BlackDesert Engine)으로 게임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 ▲제작 기간 동안 펄어비스 현업 개발자들의 가이드와 멘토링 ▲최신 개발 장비 ▲매월 급여 ▲펄어비스 복지시설 이용 ▲펄어비스 지원시 채용 특전을 받는다.

 

안형규 검은사막 모바일 게임디자인실장은 “게임 제작 문화를 활성화시키고 게임 인재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자 공모전을 준비했다”며 “검은사막 모바일 IP를 활용한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자유롭게 표현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에 '세포랩(cepoLAB)'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현대면세점이 11일 무역센터점 9층에 국내 스킨케어 브랜드 ‘세포랩(cepoLAB)'’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현대면세점 세포랩 매장은 업계 최초 오프라인 단독 매장이다. 세포랩의 시그니처 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 에센스, 마스크팩, 비누 등 스킨케어 제품을 통해 희귀 미생물과 고농축 원료가 어우러진 세포랩의 품질을

2

농심, ‘츄파춥스 사워 젤리’ 국내 누적판매 800만 봉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츄파춥스의 ‘사워 젤리’ 시리즈가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누적 판매량 8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츄파춥스 사워 젤리는 강한 산미와 조화로운 단맛의 밸런스를 기반으로, 새로운 젤리 경험을 추구하는 1020세대 사이에서 SNS 인증 콘텐츠와 먹방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워 젤리 시리즈 대표 제품인 ‘츄

3

bhc, 한강 라인 매장 전년 동기 대비 32% 매출 성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bhc가 올해 1~8월 한강변 매장 총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2%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주요 한강변 인근 11개 매장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2% 증가했다. 성장세는 특히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는 봄철에 두드러졌는데, 4월과 5월 한강을 찾는 인파가 늘어나 매출이 증가해 실적을 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