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빌트인 냉장고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美 주방 박람회 참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09 18:02:37
  • -
  • +
  • 인쇄
6문형 프렌치도어 빌트인 냉장고로 북미 홈파티 문화 공략

LG전자가 미국 최대 주방·욕실 박람회 ‘KBIS 2022’에 빌트인 주방가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전시했다고 9일 밝혔다.

KBIS는 미국주방욕실협회가 주관하는 전시회다. 올해는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지난 8일부터 오는 10일까지(현지시간) 열린다.
 

▲ 모델이 LG전자의 48인치 빌트인 프렌치도어 냉장고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1003㎡ 규모의 부스를 마련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LG 스튜디오 등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과 스마트홈 플랫폼 ‘LG 씽큐’를 전시한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 48인치 빌트인 프렌치도어 냉장고를 처음 공개했다.

신제품은 상단에 냉장칸을 배치하고 하단의 냉동칸을 4개 서랍으로 구성해 6개 도어를 갖췄다.

프렌치도어형 냉장고는 홈파티 문화가 정착된 북미 시장에서 특히 인기가 많다고 알려졌다. 신제품에 프렌치도어의 특징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냉동칸 서랍을 4개로 늘려 고객이 용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는 것이 LG전자의 설명이다.

이외에도 LG전자는 48인치 ‘프로레인지’와 36인치 ‘레인지탑’, 아일랜드 식탁이나 조리대 아래에 서랍형으로 설치하는 ‘언더카운터’, 컨버터블 냉장고와 와인셀러 등 빌트인 제품을 전시한다.

또한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원바디 세탁건조기 ‘워시타워’를 더한 LG 스튜디오 전시 공간도 마련했다.

이번 전시를 통해 최근 출시한 ‘UP가전’도 미국 고객들에게 처음 공개됐다. UP가전은 고객이 가전제품을 구매한 후에도 업그레이드로 새로운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제품이다.

관람객은 LG 씽큐 앱의 ‘UP가전 센터’에서 프렌치도어 냉장고와 세탁기‧에어로타워 등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윤태봉 LG전자 북미지역대표 겸 미국법인장(부사장)은 “혁신적인 고객 경험과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중심으로 글로벌 빌트인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이윌미디어, 글로벌 숏폼 '혼검:헌터스' 촬영 성료...'꿈에서 자유로' 본격 제작 돌입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아이윌미디어 제작 글로벌 숏폼 드라마 ‘혼검:헌터스’가 지난 9월 말 촬영을 마쳤다. ‘혼검:헌터스’는 유튜버 강무가 여검객 아라치의 혼과 만나 현대 사회에 출몰한 귀물들을 퇴치하는 판타지 액션물이다. 극중 김진환은 ‘강무’ 역을 맡아 첫 주연임에도 깊은 몰입과 섬세한 연기로 제작진의 호평을 받았다. 안재모는 욕망의 메인 빌런으로

2

CJ온스타일, 협력사 지원 AI 데이터 플랫폼 본격 가동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온스타일이 협력사 지원을 위한 인공지능(AI) 생태계 확장에 속도를 낸다. CJ온스타일은 협력사 전용 데이터 플랫폼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본격 가동하며, AI 데이터 분석 등 협력사의 데이터 기반 성장을 지원하는 인프라를 구축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플랫폼은 AI가 매출 데이터뿐 아니라 고객의 소리(VOC)와 리뷰를 정밀 분

3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DF2 사업 접는다..."적자 확대 따른 결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라면세점에 이어 신세계면세점도 인천공항에서 일부 철수 카드를 꺼내들었다. 신세계는 30일 신세계디에프가 이사회를 열어 신세계면세점의 인천공항 면세점 DF2(화장품·향수·주류·담배)권역에 대한 영업을 정지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신세계면세점은 “고환율, 경기 둔화, 주 고객의 구매력 감소 및 소비 패턴의 변화 등 면세 시장에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