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이결' 이혜정, 이혼합의서 및 재산포기각서 쓰다가 눈물 '왈칵'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2 10:29:3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BN 신규 예능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의 이혜정-고민환 부부가 ‘(가상) 이혼합의서’와 ‘재산포기각서’를 쓰며 극심한 갈등을 드러내 스튜디오를 긴장케 한다.

 

▲ 14일 방송하는 '한 번쯤 이혼할 결심'에서 이혜정-고민환이 부부 갈등을 고백한다. [사진=MBN]

 

오는 14일(일) 밤 9시 30분 첫 방송하는 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 첫 회에서는 ‘결혼 45년 차’ 이혜정-고민환, ‘결혼 10년 차’ 정대세-명서현, ‘결혼 4년 차’이자 재혼 부부인 류담-신유정이 ‘가상 이혼’ 부부로 출연하는 한편, MC 김용만과 오윤아, 패널 양소영-노종언 변호사가 스튜디오에 자리해 이들 부부의 일상과 고민을 함께 들여다본다.

 

이중, 이혜정-고민환 부부는 자녀들을 출가시키고 단 둘이 사는 일상을 공개한다. 이와 관련, 고민환은 “지금도 반 이혼 상태나 마찬가지”라고 제작진에게 밝힌 뒤, 홀로 어디론가 외출한다. 뒤늦게 일어난 이혜정은 집 청소를 시작하는데, 남편 방에 휴지더미가 수북이 쌓여 있는 것을 보고는 이를 치운다. 하지만 얼마 뒤 귀가한 남편은 휴지통에서 휴지를 도로 꺼내더니 “다시 (휴지를) 쓸 건데 버리면 어떡하냐? 당신이 예전에 집문서도 버렸지? 딱 그 수준이야”라며 아내에게 버럭 화를 낸다. 이에 이혜정은 “내가 (집문서) 버리는 것 봤냐?”고 대꾸하는데, 고민환은 “시끄러! 앞으로 잘해!”라고 더 크게 고함친다.

 

살벌한 부부의 분위기에 김용만과 오윤아 등은 “오금이 저린다”며 ‘입틀막’ 하고, 얼마 후, 이혜정은 그런 남편을 불러 ‘가상 이혼’을 제안한다. 직후, 이혜정은 복잡한 감정에 북받쳐 두 손으로 얼굴을 감싼 뒤 눈시울을 붉힌다. 또한 두 사람은 ‘이혼합의서’와 ‘재산포기각서’를 쓰기로 하는데, 이와 관련해 스튜디오에서 이혜정은 “사실 재산을 분배할 게 없고 오히려 제가 받을 게 있다”고 털어놓는다. 그러면서, “의사한테 시집을 간다고 해서 결혼할 때 (친정에서) 땅을 좀 가져왔다. 그런데 남편이 그걸 담보로 친척동생에게 돈을 빌려줬고 그 동생이 세상을 떠나서 땅도 날렸다”고 말한다. 이혜정의 충격 발언에 스튜디오 출연진 모두가 말을 잇지 못 하지만, 얼마 뒤 고민환은 “잘 살아 보라지”라면서 호기롭게 집을 나가버린다.

 

‘황혼 이혼’을 결심한 이혜정-고민환 부부의 이야기와, 정대세-명서현, 류담-신유정 부부의 남모를 속사정은 14일(일) 밤 9시 30분 첫 방송하는 MBN 신규 예능 ‘한 번쯤 이혼할 결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벤티, ‘매들리 메들리 2025’ 공식 스폰서 참여…브랜드 부스 운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는 10월 18~19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 ‘매들리 메들리(MADLY MEDLEY) 2025’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매들리 메들리’는 2014년 랩비트 페스티벌로 시작해 세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국내 대표 음악 축제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더벤티의 전속 모델인 G-DRA

2

GS25, KT&G와 손잡고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한정판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유통업계 최초로 KT&G와 협업해 전자담배 디바이스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한정판을 선보인다.이번 한정판은 GS25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 계열을 기반으로 2030 세대의 선호도를 반영한 톤다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총 4만8000대(2종, 각 2만4000대)가 한정 판매되

3

'호텔이야, 갤러리야'... 롯데호텔앤리조트, 가을맞이 '아트캉스' 프로모션 선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가 가을 시즌을 맞아 호텔 공간에 문화·예술 콘텐츠를 결합한 ‘아트캉스(Art+Vacance)’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투숙객이 머무는 동안 다양한 전시와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도록 기획, 문화적 가치를 더한 차별화 전략에 나선 것이다.롯데호텔앤리조트는 지난해 국내외 작가들과 협업해 30여 차례의 자체 기획 전시를 진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