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휘 “사랑하다 보면 겁이 많이 나...” 연애담 솔직 고백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2 11:02:5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웹드 여신’으로 유명한 배우 신세휘가 의도치 않은 19금(?) 발언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 13일 방송하는 '내 귀에 띵곡'에 신세휘가 출연해 인생 띵곡을 선사한다. [사진=ENA]

 

신세휘는 오는 13일(토) 저녁 6시 30분 방송하는 ENA 음악 예능 ‘내 귀에 띵곡’(제작 A2Z엔터테인먼트, 에이나인미디어C&I) 9회에 출연해 자신의 ‘띵곡’과 이에 얽힌 사연을 공개한다. 신세휘 외에 ‘띵친’으로는 ‘띵장’ 은혁을 필두로 김종서, 홍경민, 공민지, 임도화(AOA), 인성(SF9), 김기태, 유리사, 원훈이 총출동해, MC 붐과 함께 유쾌한 무대를 꾸민다.

 

이날 우아한 여신 자태로 무대에 나선 신세휘는 “정식 가수로 데뷔한 적은 없죠?”라는 붐의 질문에, “제 이름으로 음원이 있다”며 “예전에 악뮤 이찬혁과 ‘춤’이라는 듀엣을 발표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이후 신세휘는 자신의 ‘띵곡’에 대해 운을 떼는데, “사랑을 할 때, 관계를 하잖아요”라며 붐을 바라봐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든다. 이에 홍경민은 “인간관계를 의미하는 것”이라고 ‘대리 해명’하고, 김종서 등은 “방송에 심의 등급 있는 거죠?”라며 ‘동공지진’을 일으킨다.

 

뒤늦게 웃음이 빵 터진 신세휘는 손사래를 친 뒤, 다시 진지하게 “연인 사이에 (특별한) 관계를 형성하지 않나”면서 “그럴 때 뭔가 항상 불안하다. ‘이 사람도 날 좋아할까’ 하는 고민 때문에 힘든 것 같다”고 털어놓는다. 신세휘의 연애 이야기에 붐은 “혼란스러운 연애 때문에 힘들었냐?”라고 슬쩍 묻는데, 신세휘는 “그쵸. 아무래도”라고 쿨하게 대답한다. 그런 뒤, “요즘 친구들이 (속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지 않는 것 같아서, 이 ‘띵곡’을 많이 알려주고 싶었다. (노래가) 많이 공감이 되어서”라고 설명한 뒤, 사랑에 불안해하는 청춘들을 위한 노래를 자신의 ‘띵곡’으로 소개한다.

 

하지만 ‘룰렛 돌리기’에서 원하는 결과가 나오지 않자, 신세휘의 ‘띵곡 100% 사수’를 위해 미션에 도전한다. 이를 위해 공민지, 인성(SF9), 김기태가 미션 파트너로 나서는데, 인성이 계속해 실수를 하자 ‘띵친’들은 “인성이, 나중에 ‘인성 논란’ 나오겠는데~”라고 지적해 짠내 웃음을 안긴다. 과연 신세휘가 험난한 미션 과정을 딛고 ‘띵곡’을 들려줄 수 있을지에 관심이 쏠린다.

 

신세휘 외에 홍경민, 김기태, 임도화 등의 ‘띵곡’ 무대가 펼쳐지는 ENA ‘내 귀에 띵곡’ 9회는 13일(토) 저녁 6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ENA, A2Z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벤티, ‘매들리 메들리 2025’ 공식 스폰서 참여…브랜드 부스 운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는 10월 18~19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 ‘매들리 메들리(MADLY MEDLEY) 2025’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매들리 메들리’는 2014년 랩비트 페스티벌로 시작해 세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국내 대표 음악 축제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더벤티의 전속 모델인 G-DRA

2

GS25, KT&G와 손잡고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한정판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유통업계 최초로 KT&G와 협업해 전자담배 디바이스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한정판을 선보인다.이번 한정판은 GS25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 계열을 기반으로 2030 세대의 선호도를 반영한 톤다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총 4만8000대(2종, 각 2만4000대)가 한정 판매되

3

'호텔이야, 갤러리야'... 롯데호텔앤리조트, 가을맞이 '아트캉스' 프로모션 선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가 가을 시즌을 맞아 호텔 공간에 문화·예술 콘텐츠를 결합한 ‘아트캉스(Art+Vacance)’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투숙객이 머무는 동안 다양한 전시와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도록 기획, 문화적 가치를 더한 차별화 전략에 나선 것이다.롯데호텔앤리조트는 지난해 국내외 작가들과 협업해 30여 차례의 자체 기획 전시를 진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