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주인공' 장동민 "서바이벌서 늘 우승했다" 호언장담...팀원들 '대환호'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0 09:29:5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오늘도 주인공’의 장동민이 “서바이벌에서 단 한 번도 2등을 해본 적이 없다”며 자신이 맡은 국악 팀의 우승을 호언장담해 팀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다.

 

▲ '오늘도 주인공'에 출연하는 정영주, 장동민의 모습. [사진=tvN 스토리]

20일(오늘) 저녁 7시 방송하는 tvN STORY ‘오늘도 주인공’ 2회에서는 자신의 이름을 걸고 오디션에 나선 6070 이야기예술인(이야기할머니)들이 1차 합격의 기쁨도 잠시, 또 한 번의 오디션을 치르며 희비가 엇갈리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날 MC 박미선은 “오디션 합격자 분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하지만 아직 기뻐하긴 이르다”라며 “‘오늘도 주인공’은 팀 별 4명씩, 총 16인만 도전을 이어갈 수 있다. 4명을 제외한 나머지 분들은 집으로 돌아가셔야 한다”고 발표한다. 이에 ‘이야기예술인’(이야기할머니)들은 “머릿속이 하얘졌다”, “이거 뭐지? 당황스럽다”, “할머니들 너무 속상하잖아” 등 심란한 속내를 드러낸다.

잠시 후, 각 팀별로 미션이 주어지는데, 뮤지컬 팀의 팀장인 정영주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OST ‘지금 이 순간’의 한 대목을 들려준다. 이어 그는 “희로애락을 표현하는 감정들이 (이 노래 안에) 있다. 제가 주문하는 감정을 담아 해당 가사를 표현해 달라”고 주문한다.

정영주의 뮤지컬 팀에 이어 장동민의 국악 팀, 육중완의 밴드 팀, 홍윤화의 넌버벌 팀까지 즉석에서 소화하기 만만치 않은 미션이 발표돼 모두를 긴장케 한다. 특히 1차 오디션 당시 능수능란한 무대매너로 좌중을 사로잡은 이야기예술인(이야기할머니)이 실수를 연발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박미선은 지원자들의 긴장감을 풀어주기 위해, 홍윤화 팀의 미션으로 나온 “가수 아이유의 ‘좋은 날’ 가사를 연기로 선보이기”를 직접 해보는데, 이내 “현타가 왔다”고 호소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한편 치열한 2차 오디션 후, 최종 16인으로 선정된 이야기예술인들은 각자 속한 팀장과 만나 팀워크를 다진다. 이중 국악 팀인 장동민은 팀원들에게 “전 서바이벌 예능에 출연해, 2등을 해본 적이 단 한 번도 없다. 출연한 모든 서바이벌에서 다 우승했다”고 국악팀의 우승을 호언장담해 팀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는다.

제작진은 “‘오늘도 주인공’을 향한 6070 이야기예술인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는 1, 2차 오디션이 펼쳐진다. 치열한 경쟁을 통해 최종 16인에 선발된 이야기예술인들이 앞으로 정영주, 장동민, 육중완, 홍윤화 등 네 팀장과 함께 놀라운 이야기 무대에 만들어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6070 이야기예술인(이야기할머니)들의 매콤달콤한 이야기 서바이벌인 tvN STORY ‘오늘도 주인공’은 20일(오늘) 저녁 7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은행, ‘단기 투자상품 공급 최우수 기관상’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지난 30일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Transaction Banking Awards Ceremony 2025’에서 글로벌 및 아시아지역 ‘단기 투자상품 공급 최우수 기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글로벌 금융전문지 글로벌파이낸스가 주관했다. 기업은행은 JP모건, Citi 등 글로벌 대형 금융기

2

아워홈, 2025년 하반기 영양사·조리사 공개 채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워홈은 ‘2025년 하반기 신입 영양사·조리사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2025년 하반기 영양사·조리사 공채는 신규 점포 확대 등 단체급식사업 확장에 따른 우수 인력 확보가 목적이며, 영양사 및 조리사 00명을 채용하는 대규모 공채로 진행된다. 영양사는 정규 대학 식품영양 관련 학과 졸업자와 2026년 2월 졸

3

푸디스트, 유천대가와 업무협약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푸디스트는 유천대가와 식음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 간 공동이익 증진과 우호적 협력 관계를 기반으로, 안정적인 상품 공급망을 확보하고 푸디스트의 급식 사업장 내 콜라보 운영을 위한 협력 방안을 구체화하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유천대가'는 '유천냉면'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