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골프 필수템은 클렌저? 파머시, 하반기 골프 마케팅 본격화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22 11:04:23
  • -
  • +
  • 인쇄
두터운 자외선 차단제도 한 번에 올인원 클렌징

코로나19 이후 골프가 대중적으로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파머시의 꾸준한 골프 마케팅이 호응을 얻고 있다.

뉴욕에서 온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는 하반기에도 골프 관련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2020년에는 빈폴골프와 협업해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 = 파머시 제공

 

최근엔 브랜드 앰배서더로 평소 파머시 팬으로 알려져 있던 골프테이너 홍재경 아나운서를 선정하고, '요즘 골프템'에서 각광받는 파머시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TV 예능 '골프왕'에선 프로 골퍼 강다나의 골프 필수템으로 파머시 제품이 소개되기도 했다.

여러 겹 덧바른 선크림을 말끔하게 클렌징해주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그린 클린'이 소개된 것.

약산성 클렌징 밤인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제와 미세먼지를 99% 말끔하게 제거해 주며 사용 후 건조함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별도의 이중 세안이 필요 없어 여름시즌 라운딩에 사용하기 좋다.

모링가, 파파야 추출물을 비롯해 자연 성분으로만 구성됐으며, 파라벤을 비롯한 21가지 걱정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피부자극을 최소화 한다.

최근, 골프 라운딩에 가볍게 휴대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그린 클린의 휴대용 버전 ‘그린 클린 14days kit’를 공식 카카오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단독 론칭하며 골퍼들 사이에서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파머시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19로 골프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이전부터 골퍼들 사이에서 인기 있었던 파머시의 베스트셀러들을 본격적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골프 관련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므로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MTS 엠팝(mPOP) 홈 화면에 개인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투자 콘텐츠를 추천하는 '마이픽(My Pick)' 화면을 새롭게 도입했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마이픽'을 통해 고객이 필요한 투자 정보를 찾아야 하는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개인별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고객을 연령대·

2

업비트, 청년 100명에 500만원 상당 BTC 장학금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는 미래를 준비하는 국민들을 응원하는 프로젝트 '업비트 Cheer up!'을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학업, 진로, 경제활동 등 새로운 출발선 앞에서 고군분투하는 국민들을 지원하는 시리즈 캠페인이다. 올해 초 진행한 '미래세대 응원 캠페인'의 연장

3

코빗, 법인 서비스 '코빗비즈' 고도화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법인 전용 서비스 ‘코빗비즈(Korbit Biz)’의 계정 권한 체계를 명확히 분리해 안정성을 높였다고 19일 밝혔다. 계정 체계를 ‘관리자 계정’과 ‘사용자 계정’으로 나눠 내부통제 시스템을 강화했다. 자금을 외부로 입출금하는 일은 오직 ‘관리자 계정’에서만 수행할 수 있도록 제한된다. 운용 실무를 담당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