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골프 필수템은 클렌저? 파머시, 하반기 골프 마케팅 본격화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22 11:04:23
  • -
  • +
  • 인쇄
두터운 자외선 차단제도 한 번에 올인원 클렌징

코로나19 이후 골프가 대중적으로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파머시의 꾸준한 골프 마케팅이 호응을 얻고 있다.

뉴욕에서 온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는 하반기에도 골프 관련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2020년에는 빈폴골프와 협업해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 = 파머시 제공

 

최근엔 브랜드 앰배서더로 평소 파머시 팬으로 알려져 있던 골프테이너 홍재경 아나운서를 선정하고, '요즘 골프템'에서 각광받는 파머시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TV 예능 '골프왕'에선 프로 골퍼 강다나의 골프 필수템으로 파머시 제품이 소개되기도 했다.

여러 겹 덧바른 선크림을 말끔하게 클렌징해주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그린 클린'이 소개된 것.

약산성 클렌징 밤인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제와 미세먼지를 99% 말끔하게 제거해 주며 사용 후 건조함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별도의 이중 세안이 필요 없어 여름시즌 라운딩에 사용하기 좋다.

모링가, 파파야 추출물을 비롯해 자연 성분으로만 구성됐으며, 파라벤을 비롯한 21가지 걱정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피부자극을 최소화 한다.

최근, 골프 라운딩에 가볍게 휴대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그린 클린의 휴대용 버전 ‘그린 클린 14days kit’를 공식 카카오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단독 론칭하며 골퍼들 사이에서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파머시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19로 골프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이전부터 골퍼들 사이에서 인기 있었던 파머시의 베스트셀러들을 본격적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골프 관련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므로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