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복합문화공간 ‘팩토리 가든’ 개편…‘넷제로’ 달성 목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02 11:25:00
  • -
  • +
  • 인쇄
CES 2022 SK 전시 부스 구성 재현

SK텔레콤은 CES 2022에서 운영한 SK관을 정보통신기술(ICT) 복합문화공간인 T팩토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팩토리 가든’을 개편한다고 2일 밝혔다.

T팩토리 1‧5층의 팩토리 가든은 살아있는 식물과 나무로 꾸민 자연 정원이다. 자연과 디지털의 조화 속에서 숲속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는 게 SKT의 설명이다.
 

▲ SK텔레콤은 CES 2022의 SK관을 T팩토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팩토리 가든’을 개편한다. [사진=SK텔레콤 제공]

 

이번 팩토리 가든 개편을 통해 고객들은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며 500인치 규모의 대형 LED로 탄소 절감 중요성을 알리는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이곳에 설치된 태블릿을 통해 CES 2022에서 전시한 ▲전기차(EV) 배터리 ▲수소 ▲그린 에너지 ▲친환경 플라스틱 ▲친환경 반도체 ▲클린 솔루션 ▲CCUS(탄소 포집 활용 및 저장) ▲그린 라이프스타일 ▲탄소 없는 사회 등 9가지 항목을 소개한다.

고객은 9가지 항목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실천을 약속할 수 있다. 실천을 약속한 고객에게는 약속 증서가 MMS로 전송된다. SKT는 고객이 실천 약속에 참여할 때마다 1000 행복 크레딧을 적립해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상범 SKT 유통담당은 “환경보호에 관심이 높고 T팩토리를 많이 찾는 MZ세대와 탄소 절감의 중요성을 공감할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론칭 100일 기념 이벤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의 론칭 1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개발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서비스 100일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17일 오후 6시 ‘더 스타라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원작자인 정성환 게임테일즈 대표와 주요 개발진이 출연한다.방송에서

2

넥슨, 아크 레이더스 겨울 업데이트 ‘콜드 스냅’ 실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슨은 엠바크 스튜디오가 개발한 PvPvE 익스트랙션 어드벤처 신작 ‘아크 레이더스(ARC Raiders)’의 겨울 맞이 업데이트 ‘콜드 스냅(Cold Snap)’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콜드 스냅’ 업데이트는 출시 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무료 업데이트로, 오는 1월 13일까지 혹한의 겨울 계절을 담은 신규 맵 조건을

3

메리츠화재, '민사소송출석비용보장(상고심 제외)' 특약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메리츠화재는 민사소송 절차 중 발생한 출석비용을 보장하는 ‘민사소송출석비용보장(상고심 제외)’ 특약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특약은 출시 2달 전인 지난 10월 손해보험협회 신상품심의위원회로부터 독창성과 유용성, 진보성, 노력도 등을 인정받아 3개월 배타적사용권을 획득했다. 민사소송출석비용보장(상고심 제외)은 업계 최초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