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에서 만나는 망곰이의 특별한 하루… 레고트, 올리브영 협업 캠페인 참여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1 09:00:35
  • -
  • +
  • 인쇄
올리브영 단독 판매… 트렌드 팟 홍대 팝업도 운영
텀블러 하단 캐릭터 TPE 디테일로 소장 가치 강화
MZ 겨냥한 감성·실용성 겸비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고트(LEGODT)가 인기 캐릭터 ‘망그러진 곰’과 올리브영이 함께한 협업 캠페인에 참여해 한정판 텀블러 에디션을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2월 1일부터 올리브영 앱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2월 1일부터 22일까지는 트렌드 팟 바이 올리브영 홍대에서 팝업 스토어도 운영될 예정이다.

 

레고트는 “오늘의 나를 닮은 귀여움이 올라왔다”는 메시지를 기반으로 일상 속 위로와 공감을 담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레고트는 ‘조금 서툴러도 괜찮다’는 망그러진 곰의 세계관이 브랜드가 지향하는 따뜻한 라이프스타일 메시지와 맞닿아 있다고 판단해 이번 협업에 참여했다. 특히 일상 속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중시하는 MZ세대를 겨냥해, 감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충족하는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이번 ‘망그러진 곰 에디션’은 텀블러 단일 제품으로 구성됐다. 가장 큰 특징은 텀블러 하단에 입체적인 캐릭터 TPE(열가소성 탄성체) 파츠가 부착된 구조로, 망그러진 곰이 마치 텀블러에 살포시 매달려 있는 듯한 위트 있는 비주얼을 구현한 점이다. 단순한 프린트가 아닌, 만져지는 촉감과 볼륨감이 살아 있는 디테일을 통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디자인은 크게 두 가지 콘셉트로 전개된다. 첫 번째는 ‘밤하늘의 아기천사’ 콘셉트로, 포근하게 잠든 망그러진 곰의 모습이 담겨 있어 따뜻하고 힐링적인 무드를 강조했다. 두 번째는 ‘프루티 스위츠 메론 음료’ 콘셉트로, 메론을 연상시키는 컬러감과 청량한 비주얼을 적용해 상큼하고 발랄한 감성을 표현했다. 두 디자인 모두 일상에서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으면서도 사진 찍고 싶은 오브제형 아이템으로 기획됐다.


팝업 공간은 망그러진 곰의 세계관을 반영한 포토존과 체험형 요소로 꾸며져 방문객들이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해당 제품은 팝업 기간 동안 트렌드 팟 바이 올리브영 홍대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레고트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작지만 따뜻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IP와의 협업을 통해 레고트만의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신라면 골드, 출시 한 달 만에 1000만 봉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신라면 출시 40주년을 맞아 선보인 프리미엄 신제품 ‘신라면 골드’가 출시 초기부터 가파른 판매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농심은 지난달 2일 출시한 신라면 골드가 출시 약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 봉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유통 현장 반응도 빠르게 확산되는 모습이다. 이마트 기준으로 신라면 골드는 출시 이후부터 지난달

2

아모레퍼시픽, 한부모 여성 창업 돕는다…‘희망가게’ 창업주 공개 모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이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한부모 여성 창업자금 대출지원사업 ‘희망가게’의 창업주를 공개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2월 2일부터 27일까지다. 희망가게는 한부모 여성과 자녀가 안정적인 경제 기반을 마련하고 자립할 수 있도록 창업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사업이다. 아모레퍼시픽 창립자인 고(故) 장원 서성환 선대회장의 나눔 철학을 계승

3

드림에이지, 퍼즐 세븐틴 사탕섬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퍼즐 세븐틴(Puzzle SEVENTEEN)’의 6번째 정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섬 ‘사탕 섬’이 공개됐다. 하이브의 아티스트 ‘세븐틴’ 보컬팀의 인기 곡 ‘사탕’을 콘셉트로 한 공간으로, 달콤한 디저트 테마의 구성과 아기자기한 연출이 특징이다.신규 개인 진척형 콘텐츠 ‘두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