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버디크러시’, ‘고양이의 보은’ 콘셉트의 이벤트 모드 공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3-02 12:23:11
  • -
  • +
  • 인쇄
‘전설 장비 상자’, ‘한정판 의상 상자’ 등 풍성한 선물 제공
고양이 모양 필드와 조형물, 기믹 등 판타지한 분위기 녹여내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가 새로운 이벤트 모드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 모드는 특정 콘셉트로 구성된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나가는 모드로, 시즌별로 콘셉트와 스테이지 구성이 주기적으로 변경돼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사진=컴투스 제공]

오는 3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모드는 ‘고양이의 보은’이라는 콘셉트로 준비됐으며, 체스를 소재로 구성됐던 지난 이벤트, ‘킹스 갬빗’에 이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저들은 고양이를 형상화한 필드 무늬와 조형물, 기믹 등 게임 곳곳에 숨겨진 다양한 재미 요소를 통해 판타지한 분위기의 골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총 6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미션 수행을 통해 획득한 ‘통조림’ 재화를 활용해 ‘최대 전설 장비 상자’와 3월 기간 한정 의상인 ‘마칭 밴드 의상 상자’ 등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로 받아볼 수 있다.

한편 버디크러시는 컴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캐주얼 판타지 골프게임으로, 간편한 조작만으로도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 '카운트다운 프로모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은 ‘더 라운지’와 라이브 뮤직 퍼포먼스가 펼쳐지는 ‘더 팀버 하우스’에서 카운트다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호텔 24층에 자리한 더 라운지는 연말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카나페 메뉴를 준비했다. 웰컴 디쉬인 그리시니와 라바쉬를 시작으로, 국내산 벌집꿀·올리브·다양한 치즈 구성의 샤퀴테리 & 고

2

넥슨재단, BIKO·대구광역시교육청과 컴퓨팅 사고력 및 정보교육 강화 MOU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슨재단은 (사)한국비버정보교육연합(BIKO), 대구광역시교육청과 함께 컴퓨팅 사고력 및 정보교육 역량 강화를 위한 3자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의 체결 추진 기간은 2027년 2월까지이며 관내 초·중·고등학교 학생 및 교사를 대상으로 학교 현장의 정보 교육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교원 연수와 학생 수

3

샘표, ‘2025 소비자 ESG 혁신대상’ 환경혁신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샘표가 지난 19일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2025 소비자 ESG 혁신대상’에서 ‘환경혁신상(제로웨이스트 부문)’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소비자 ESG 혁신대상’은 지속가능한 미래와 소비자 복지 실현에 기여하는 기업을 시민사회에 알리기 위해 소비자단체 미래소비자행동과 소비자권익포럼 등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