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플레이,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 설맞이 이벤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2-05 12:34:48
  • -
  • +
  • 인쇄

나이스플레이(9Splay, 대표 주현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에서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은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못찾겠다 꾀꼬리’ 숨바꼭질 이벤트를 마련했다. 

 

▲ 나이스플레이 모바일 MMORPG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 설 맞이 이벤트 [사진=나이스플레이 제공]


이번 이벤트는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GM이 업로드한 사진 확인 후 동일한 곳을 찾아 같은 자리에서 ‘한복’ 코스튬을 입은 캐릭터 사진을 캡처해 인증하는 미션이다.

미션은 반드시 같은 위치, ‘한복’을 입은 상태여야만 인정되며, 캡처 화면을 ‘로아찾기 인증’ 게시판에 올리면 참여자 전원에게 인게임 우편으로 각종 재화를 지급한다.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은 서버 내 최고의 길드를 가리는 '공성전'과 특전대팀, 친위대팀으로 나눠 전쟁을 펼치는 '운명의 전장' 등 함께 즐기는 협동 PVP가 특징이다.

공성전은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에 진행되는 길드 콘텐츠다. 각 서버 상위 랭킹 16개 길드, 최대 480인이 참여할 수 있으며, ‘공성전’ 종료 후 고급장비와 신령스킬, 명성 등을 얻을 수 있다.

‘운명의 전장’은 매일 세 번 15분간 실시되며, 유저는 그 중 1회 참가할 수 있다.

진행 방법은 최소 시작 인원 8명에서 최대 40명까지 신청한 참여자들을 두 팀으로 나눠 대규모 전투를 실시, 더 많은 포인트를 얻은 팀이 최종 승리한다.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유플러스, 설 연휴 보이스피싱 예방 긴급 대응 체계 돌입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설 명절을 앞두고 급증하는 보이스피싱·스미싱 시도로부터 고객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고객 보호 특별 대책’을 마련하고, 긴급 대응 체계에 돌입했다고 12일 밝혔다. 경찰청에서 제공한 자료에 따르면, 최근 설과 추석 연휴가 포함된 월의 보이스피싱 범죄 건수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전체 보이스피

2

에이블리, 소상공인 창업 문턱 낮춰… 파트너스 마켓 1만 5천 개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쇼핑몰 창업 지원 솔루션 ‘에이블리 파트너스’를 통해 창업한 마켓 수가 누적 1만5000개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에이블리 파트너스는 셀러가 코디 사진을 촬영해 판매자 전용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사입, 물류, 배송, 고객응대(CS), 마케팅 등 전 과정을 에이블리가 전담하

3

카카오, 작년 영업익 7320억원…"역대 최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K-IFRS(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 연결 기준 2025년 매출액이 전년 동기보다 3% 증가한 8조991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7320억원으로, 48% 늘었다. 매출액과 영업이익 모두 창사 이래 역대 최대다. 2025년 4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보다 9% 증가한 2조1332억원으로 집계됐다. 영업이익은 2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