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프라시아 전기’ 세 번째 혼돈 보스 ‘속박된 파나스’ 업데이트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6 15:51:11
  • -
  • +
  • 인쇄

넥슨(대표 이정헌)은 26일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세 번째 신규 혼돈 보스 ‘속박된 파나스’를 업데이트했다.

 

▲ 프라시아 전기 속박된 파나스 업데이트. [이미지=넥슨]

 

‘속박된 파나스’는 ‘통곡의 고성 주둔지’ 68레벨 사냥터 ‘무너진 탑’에 등장하며, 넓은 범위로 가해지는 강력한 마법 공격과 화려한 방어 스킬이 특징으로, 결사원들과 함께 변화하는 보스 패턴을 파악하며 공략해야 한다. 보스 처치 시 보스 콘텐츠에서만 얻을 수 있는 전설부터 희귀 등급까지의 장비 파편과 전설부터 영웅 등급까지의 아퀴룬을 획득할 수 있으며, 기여도에 기반해 보상을 제공하여 소속 결사에 상관없이 참여한 모든 인원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전설 1종을 포함한 신규 탈것 7종도 추가하며 이에 따른 신규 탈것 보유 효과를 도입했다. 또 모든 클래스별 전설 등급 아퀴룬 각 1종, 희귀 및 영웅 등급 신규 장비도 추가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장비 획득의 재미도 느낄 수 있으며, 보다 수월한 상위 사냥터 진입이 가능하다. 

 

또한 매주 수요일, 일요일 저녁 10시에 주둔지 네 곳에서 진행하는 기존 1차 ‘에테르 방어전’에 ‘회복탑’ 4개를 새롭게 추가한 2차 ‘에테르 방어전’을 진행한다. ‘에테르 전도체’ 주변에 세워지는 ‘회복탑’은 ‘전도체’를 회복시키는 역할을 하며, '회복탑'을 파괴하기 위해 몰려드는 몬스터들을 처치해야 하며, 1차 ‘에테르 방어전’보다 아이템 획득 단계를 낮춰 3단계 웨이브부터 핵심 보상인 ‘영웅 아퀴룬’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41부터 61레벨 몬스터가 등장하는 신규 안전 사냥터 ‘뒤틀린 황금항’을 추가해 안정적인 육성 공간을 제공한다. 사냥터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메인 에피소드 ‘아퀴 체화’를 완료해야 한다. 각 마을에 배치된 ‘뒤틀린 황금항의 전이술사’를 통해 입장할 수 있고, ‘리네아 대륙’으로 복귀 시 최초 입장했던 위치로 돌아갈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지주, 컴플라이언스위원회 위원장에 박정화 전 대법관 선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지주는 박정화 전 대법관을 컴플라이언스위원장으로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박정화 신임 위원장은 고려대학교 법과대학을 졸업하고 1991년 서울지법 북부지원 판사로 임관해 대법원 재판연구원, 대법원 양형위원회 위원 등 다양한 법조 경력을 쌓았으며, 2017년부터 2023년까지 대법관을 역임했다. 박 위원장은 서울행정법원 개원 이래

2

종근당, 심부전 치료제 포트폴리오 확대…바이엘 ‘베르쿠보’ 독점 공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종근당(대표 김영주)이 바이엘 코리아(대표 이진아)와 만성 심부전치료제 ‘베르쿠보®(성분명 베리시구앗)’의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계약으로 종근당은 오는 10월부터 국내 병·의원에서 베르쿠보의 독점 유통, 영업, 마케팅을 담당한다. 베르쿠보는 좌심실 박출률이 45% 미만으로 저하된 증상성 만성 심부전 환

3

파우 "2025년 쉼 없는 활동, 성장의 한 해...성공할 때까지 달리겠다"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신곡 ‘Wall Flowers’를 발매하고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를 선보였다. 29일 발매된 파우(POW, 요치·현빈·정빈·동연·홍)의 새 싱글 ‘Wall Flowers’는 ‘평범해 보이지만 자세히 들여다볼수록 존재감을 드러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곡이다. 쉽지 않은 상황 속에서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