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보다 냉방비가 더 무섭다”...아임슬리핑, 냉감상품 인기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8 17:00:30
  • -
  • +
  • 인쇄
5월 8일 쇼핑앤 티 홈쇼핑 통해 ‘스노우 링클 이불’ 론칭
▲이미지=아임슬리핑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올 여름은 유난히 길고 무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4월부터 27도를 넘는 날씨로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상품들이 빠르게 판매되기 시작했다.

 

무더운 여름 에어컨, 선풍기 등으로 전력을 소비하지 않고 밤새 시원하게 잘 수 있는 냉감 침구가 인기를 얻고 있다.

수면용품 전문브랜드 아임슬리핑은 냉감력이 강하고 시원한 냉감원단을 이용한 패드와 특허받은 냉감공법의 스노우 링클 이불을 5월 8일 쇼핑앤 티 홈쇼핑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홈쇼핑에서 선보일 냉감패드는 냉감력이 우수해 닿는 순간 시원한 쿨링감이 뛰어나고 통풍이 잘되는 원단으로 열을 가두지 않고 냉기를 순환시켜 시원함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어 밤새 시원하게 잠을 잘 수 있다.
 

또한 시원한 스노우 링클 이불은 특허받은 재직공법으로 플렛한 원단에 주름가공을 해 입체적인 요철감을 주어 흡습성과 쾌적성을 높이고 통기성이 좋아 여름철 시원한 이불로 안성맞춤이다.

아임슬리핑 브랜드는 여름 냉감패드와 이불을 시작으로 베개, 토퍼, 스웨이 침대등 각종 기능성수면용품을 홈쇼핑에 선보일 예정이다.

아임슬리핑은 ‘좋은 잠을 통한 건강한 삶’을 경영철학으로 고품질의 기능성 수면용품과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개발하고 유통하는 회사다.

다양한 기능성 수면용품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아임슬리핑은 높이 조절 기능성 베개 ‘프리넥 컨디션 베개’와 토퍼, 매트리스는 물론 기능성 이불, 라운지웨어 ‘슬립스킨’ 브랜드 론칭으로 집안에서의 휴식과 잠을 통한 건강을 위한 생활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국내 최초 입고, 덮는 콜라겐 브랜드인 ‘슬립스킨(Sleepskin)’은 수면 중이나 일상생활에서도 숙면과 스킨케어를 동시에 해결하여 24시간 365일 건강과 젊음을 유지시키는 슬립& 스킨케어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슬립스킨 침구 및 의류 제품은 피쉬콜라겐 원사로 직조한 생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섬유로 피부 보습, 탈취, 자외선 차단, 항균, 항온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임베스트 임옥영대표는 “앞으로도 각종 스트레스로 수면장애에 시달리는 현대인에게 좋은 잠을 통해 건강해질 수 있는 질 좋은 수면용품을 개발해 선보이겠다”며, “’베고, 깔고, 덮는‘ 3박자를 모두 갖춘 기능성 수면용품 전문회사로 고객 만족에 한 발 더 다가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빙그레, 23년 만에 회사채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23년 만에 공모 회사채 발행을 검토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달 수요예측을 거쳐 오는 26일 500억원 규모의 3년 만기 회사채 발행을 계획 중이다. 최대 1000억원까지 추가 발행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달 2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면 송연리에 위치한 빙

2

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폐광지역 이전과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선발 공모가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강원랜드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광해광업공단, 지방시대위원회

3

KT알파 쇼핑,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을 실시한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