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휘 “사랑하다 보면 겁이 많이 나...” 연애담 솔직 고백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2 11:02:5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웹드 여신’으로 유명한 배우 신세휘가 의도치 않은 19금(?) 발언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 13일 방송하는 '내 귀에 띵곡'에 신세휘가 출연해 인생 띵곡을 선사한다. [사진=ENA]

 

신세휘는 오는 13일(토) 저녁 6시 30분 방송하는 ENA 음악 예능 ‘내 귀에 띵곡’(제작 A2Z엔터테인먼트, 에이나인미디어C&I) 9회에 출연해 자신의 ‘띵곡’과 이에 얽힌 사연을 공개한다. 신세휘 외에 ‘띵친’으로는 ‘띵장’ 은혁을 필두로 김종서, 홍경민, 공민지, 임도화(AOA), 인성(SF9), 김기태, 유리사, 원훈이 총출동해, MC 붐과 함께 유쾌한 무대를 꾸민다.

 

이날 우아한 여신 자태로 무대에 나선 신세휘는 “정식 가수로 데뷔한 적은 없죠?”라는 붐의 질문에, “제 이름으로 음원이 있다”며 “예전에 악뮤 이찬혁과 ‘춤’이라는 듀엣을 발표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이후 신세휘는 자신의 ‘띵곡’에 대해 운을 떼는데, “사랑을 할 때, 관계를 하잖아요”라며 붐을 바라봐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든다. 이에 홍경민은 “인간관계를 의미하는 것”이라고 ‘대리 해명’하고, 김종서 등은 “방송에 심의 등급 있는 거죠?”라며 ‘동공지진’을 일으킨다.

 

뒤늦게 웃음이 빵 터진 신세휘는 손사래를 친 뒤, 다시 진지하게 “연인 사이에 (특별한) 관계를 형성하지 않나”면서 “그럴 때 뭔가 항상 불안하다. ‘이 사람도 날 좋아할까’ 하는 고민 때문에 힘든 것 같다”고 털어놓는다. 신세휘의 연애 이야기에 붐은 “혼란스러운 연애 때문에 힘들었냐?”라고 슬쩍 묻는데, 신세휘는 “그쵸. 아무래도”라고 쿨하게 대답한다. 그런 뒤, “요즘 친구들이 (속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지 않는 것 같아서, 이 ‘띵곡’을 많이 알려주고 싶었다. (노래가) 많이 공감이 되어서”라고 설명한 뒤, 사랑에 불안해하는 청춘들을 위한 노래를 자신의 ‘띵곡’으로 소개한다.

 

하지만 ‘룰렛 돌리기’에서 원하는 결과가 나오지 않자, 신세휘의 ‘띵곡 100% 사수’를 위해 미션에 도전한다. 이를 위해 공민지, 인성(SF9), 김기태가 미션 파트너로 나서는데, 인성이 계속해 실수를 하자 ‘띵친’들은 “인성이, 나중에 ‘인성 논란’ 나오겠는데~”라고 지적해 짠내 웃음을 안긴다. 과연 신세휘가 험난한 미션 과정을 딛고 ‘띵곡’을 들려줄 수 있을지에 관심이 쏠린다.

 

신세휘 외에 홍경민, 김기태, 임도화 등의 ‘띵곡’ 무대가 펼쳐지는 ENA ‘내 귀에 띵곡’ 9회는 13일(토) 저녁 6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ENA, A2Z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홈쇼핑, 고객만족도 TV홈쇼핑·인터넷쇼핑몰 3년 연속 1위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홈쇼핑은 2025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TV홈쇼핑과 인터넷쇼핑몰 부문 모두 1위를 기록하며 3년 연속으로 2개 부문 동시 1위에 올랐다고 30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해 매년 실시하는 고객 만족도 평가 조사로, 산업별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품질 평가

2

순천향대 중앙의료원, ‘향설의학연구학술대회’ 개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순천향대학교 중앙의료원(의료원장 서유성)은 오는 11월 9일 순천향대 천안병원에서 ‘향설의학연구학술대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학술대회는 순천향대 의과대학, 순천향의생명연구원, 순천향대 산학협력단과 공동 주관한다.2018년부터 매년 이어온 학술대회는 올해 명칭을 ‘순천향의학연구학술대회’에서 ‘향설의학연구학술대회’로 변경, 전

3

KGC인삼공사, 정관장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 운영
[메가경제=정호 기자] KGC인삼공사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9월 30일부터 10월 5일 정오까지 운영한다. 30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정관장 ‘당일신청·당일배송’은 일반택배 마감 후에도 선물을 받아볼 수 있도록, 결제 즉시 배송지에서 가장 가까운 정관장 매장에서 직접 배송하는 서비스다. ‘당일신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