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은 코로나19 확산 사태를 계기로 중요해진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유한 미디어 센터'를 구축했다고 19일 밝혔다.
60평 규모인 미디어 센터는 웨비나, 온라인 학회, 간담회, 사내 교육, 유튜브 콘텐츠 제작 등과 함께 여러 인원이 참여하는 라이브 커머스도 가능한 소규모 방송국 수준의 스튜디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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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한 미디어센터 [유한양행 제공] |
최대 8대까지 동시 운용이 가능한 4K급 방송 촬영 전문 카메라를 설치했고, 5M 전동 크로마키 스크린을 비롯해 350인치 이상 LED 디스플레이, 55인치 방송 프롬프터, 98인치 UHD 전자칠판 등의 설비를 갖췄다.
유한양행은 향후 이곳을 외부 기관에도 빌려줘 온라인 학회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비대면 마케팅은 물론 내외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학술 정보의 디지털 채널 확산의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다"며 "유한 미디어센터 구축을 통해 다양한 고객과의 소통과 학술정보 공유 활성화의 장을 제공해 의약한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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