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소송' 박지윤, 상간녀 소송 제기 vs 최동석 "지인일 뿐, 사실무근"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2 08:24:5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 아나운서 최동석, 박지윤의 이혼 소송이 진흙탕 싸움으로 치닫고 있다. 박지윤이 최동석에 상간녀 소송을 추가하면서 충격을 주고 있다.

 

▲박지윤(왼쪽)이 전 남편 최동석의 지인 A씨에게 상간녀 소송을 제기했다. [사진=박지윤, 최동석 SNS]

 

최근 법조계에 따르면 지난달 27일 제주가정법원 가사소송2단독은 지난 7월 박지윤이 여성 A 씨를 상대로 제기한 손해배상청구 소송의 첫 변론기일을 진행했다. 

 

앞서 박지윤은 지난 6월 A씨를 상대로 손해배상소송을 제기했다. A씨는 최동석의 상간녀로 지목된 상태로, 오는 10월 29일 2차 변론기일을 앞두고 있다.

 

이와 관련, 박지윤 소속사 측은 매체들에 "개인사라 말씀드리기 어렵다. 개인사로 피로하게 해서 죄송하다"며 입장을 밝혔다. 반면 최동석은 자신의 SNS에 "우선 제 지인이 박지윤 씨로부터 소송을 당한 것은 맞다. 하지만 박지윤 씨와의 결혼생활 중 위법한 일은 절대 없었으며 사실무근으로 인한 명예훼손에 대해서는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라며 "진실은 법정에서 밝히고 법원의 판단은 투명하게 공개할 것이다. 확인되지 않은 사실로 인한 억측은 잠시 거둬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지윤과 최동석은 지난해 10월 제주지방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 14년 만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 이후 최동석은 SNS를 통해 수 차례 박지윤을 저격하는 글을 올려 논란이 됐다. 이런 가운데 박지윤이 최동석 지인에게 상간녀 소송까지 제기하며 진흙탕 싸움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비상교육,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부문 ‘대통령 표창’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비상교육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경영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디자인대상’은 창의적인 디자인 경영으로 국가 디자인 산업 경쟁력을 높이고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기관,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국내 디자인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를 가진 상으로 평가된다.비상교육은 2018년 교과서 발행

2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8챕터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8챕터 ‘바나하임 남부’ 지역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전장 공개와 함께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강화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먼저, 신족의 수중 도시를 무대로 한 8챕터 ‘바나하임 남부’가 추가돼 색다른 전

3

지성원 현대차 전무, 디자인대상 '대통령상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 지성원 전무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현대자동차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코엑스 그랜드컨퍼런스룸에서 열린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시상식에서 브랜드마케팅본부장 지성원 전무가 디자인공로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