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사칭해 금전적 이득 갈취"...사칭 계정 강력 대응 선언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1-30 10:55:5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사칭 계정에 대한 주의를 당부했다.

 

▲ 유재석이 29일 사칭 계정에 대한 주의를 당부했다. [사진=tvN]

 

유재석의 소속사인 안테나 측은 29일 공식입장문을 내고, "유재석을 사칭한 SNS 계정 개설 및 금전적 이득을 취하기 위한 금융 거래를 유도하는 등의 사례를 다수 확인하였다"면서 "유재석은 개인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지 않다"고 밝혔다.

 

이어 "어떤 경우라도 회사 및 아티스트 개인 계정을 이용하여 금융 거래를 유도하거나 특정 개인에게 거래를 제안하는 경우는 없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안테나 측은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강력하게 대응할 것임을 말씀드린다. 사칭 계정을 발견하면 메일을 통해 제보해달라"고 당부했다.

 

최근 SNS와 유튜브 등에는 유명인을 앞세운 투자 유도성 글과 가짜뉴스가 난무해 팬들을 혼란에 빠트린 바 있다. 이와 관련해 유재석의 소속사는 공식입장문까지 발표하며 팬들의 피해가 없도록 나섰다.

 

한편 유재석은 오는 2월 23일 첫 방송하는 tvN '아파트404'에서 차태현, 오나라, 양세찬, 제니, 이정하 총 6명과 호흡을 맞춰 새로운 예능을 선보인다. '아파트404'는 우리에게 친숙한 공간이자 생활 터전인 아파트를 배경으로 기상천외한 일들의 실체를 추적하는 시공간 초월 실화 추리극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설 연휴 맞아 ‘매드 패밀리 데이’ 특별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설 명절을 맞아 가족 고객을 겨냥한 ‘매드 패밀리 데이’를 특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매드 패밀리 데이’는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가족 대상 프로모션으로, 월 1300건 이상 이용되며 가족 단위 고객 유입을 견인해 왔다. 회사 측은 이번 설 연휴 기간에는 이용 조건을 완화해 혜택 접근성

2

더벤티, 딸기 신메뉴 구매시 G-DRAGON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모델 G-DRAGON(지드래곤) 한정판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6월 진행된 포토카드 이벤트가 팬층을 중심으로 호응을 얻은 데 따른 재진행이다. 프로모션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겨울 시즌 딸기 신메뉴 6종 가운데 1종을 현장 주문하거나 픽업 오

3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 공식 팝업 ‘행운상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지난 13일 하이원 그랜드호텔에 공식 굿즈 팝업스토어 ‘행운상점’을 개장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리조트 고유의 스토리와 지역 문화 콘텐츠를 결합한 자체 브랜드 굿즈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매장은 그랜드호텔 4층 로비 이벤트홀에 마련됐다. 하이원은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15일까지 구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