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카키·블랙 컬러로 완성한 여성 아웃도어룩 선보여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4 09:27:27
  • -
  • +
  • 인쇄
고기능 장착한 베스트, 티셔츠, 팬츠로 구성
방풍 기능부터 편안한 움직임 위한 스트레치성 소재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아침저녁으로 슬슬 서늘한 바람이 불고 있다. 이에, 정통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스타일에 고기능성을 더해 간절기에 최적화된 여성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 레드페이스 ‘여성 간절기 아웃도어룩’

브랜드가 선보인 이번 코디는 자연의 색을 닮은 카키와 멋스러운 블랙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처서가 지났다해도 한낮에는 아직 자켓을 입기엔 덥다. 그럴 땐, 멋스러운 스타일과 자켓의 기능을 일부 담은 베스트가 좋은 대안이다. 멀티 메쉬 우먼 베스트는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인 쉘텍스 라이트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을 자랑한다. 또, 가벼운 무게 덕분에 작은 배낭에도 쉽게 수납할 수 있다. 바람에 취약한 목을 보호하기 위해 깃을 높게 제작한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등 부위엔 땀 배출이 용이하도록 메쉬를 적용했다. 덕분에 산에 오르는 동안 효과적으로 열을 배출할 수 있다. 좌측 가슴 부근엔 히든 포켓을 적용해 실용성을 높이면서도 깔끔한 디자인 요소를 놓치지 않았다. 색상은 블랙과 카키가 있다.

우븐 에어 라운드 하프 우먼 티셔츠는 일상복처럼 깔끔한 디자인에 기능성까지 담은 것이 특징이다. 자연의 색을 닮은 내추럴한 카키와 블랙 두 가지의 심플한 색상에 트렌디한 오버핏을 적용했다. 덕분에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복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앞단보다 뒷단을 길게 만들어 엉덩이 윗부분까지 덮는 세심함까지 갖췃다. 허리에는 옆트임을 넣어 움직임을 더욱 편하게 했다. 좌측 팔에 적용한 일자 형태의 로고가 캐주얼함을 더해준다.

함께 매치할 하의로는 익스트림 프로 우먼 팬츠가 있다.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투톤 배색의 디자인이다. 덕분에 자칫 밋밋할 수 있는 팬츠에 개성을 더해준다. 양 허벅지에는 작은 카라비너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카고 형태의 포켓이 적용됐다. 덕분에 마운티니어링한 하드웨어 무드를 더해준다. 등산을 위한 기능도 놓치지 않았다. 상하좌우 4방향으로 늘어나는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를 활용해 어떤 동작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입체 패턴을 적용해 다리를 들어 올리거나 등반 자세에서도 불편함이 전혀 없다. 이 상품의 색상은 버건디, 블랙, 카키, 퍼플 4가지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기능성과 활동성은 등산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들”이라며 “이번에 선보인 여성 아웃도어룩은 앞서 얘기한 두 가지를 모두 충족할 수 있으며 여기에 스타일까지 더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