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뉴욕 국제 프랜차이즈 박람회' 3일간 2000명 방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6-13 11:29:3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2023 뉴욕 국제 프랜차이즈 박람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3일 밝혔다.


교촌은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된 뉴욕 국제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여해 현지 고객들에게 교촌치킨 브랜드와 제품을 알렸다.
 

▲ '2023 뉴욕 국제 프랜차이즈 박람회'의 교촌치킨 푸드트럭 [사진=교촌에프앤비]

 

이 박람회는 최신 트렌드의 외식‧식품‧헬스 등 전 분야 브랜드가 모이는 미국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 박람회다. 올해 행사에서는 13개국 250여 기업들이 참여했다.

교촌은 이번 행사에서 aT한국관 부스 내 '교촌관' 부스를 마련해 브랜드‧제품 홍보에 나섰다.

행사 기간 2000여 명이 교촌 부스에 방문했으며 미국‧캐나다 등 전 세계의 잠재적 사업 파트너들에 브랜드를 소개하고 상담을 진행했다.

특히 교촌은 한국 참가 브랜드 중 유일하게 행사 기간 푸드트럭을 운영했다. 교촌의 시그니처 메뉴인 허니시리즈와 레드시리즈의 시식 행사를 벌였다.

교촌은 이번 박람회 성과에 힘입어 미국에 교촌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안착시켜 나가는 등 적극적으로 글로벌 가맹사업을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

송원엽 교촌에프앤비 신성장전략사업부문 혁신리더는 "생각보다 현지에서의 관심이 높았다"며 "박람회를 통해 발굴한 잠재 바이어들과 지속적인 교류로 미국 시장 개척에 한 걸음 더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잇츠한불 ‘체이싱래빗’, 크리에이터 플리즈와 함께한 커버쿠션 런칭 마켓 ‘완판’ 기록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잇츠한불의 비건 뷰티 브랜드 체이싱래빗(CHASIN’ RABBITS)이 올어바웃 글로우 커버쿠션을 공동개발한 플리즈와 함께 에이블리에서 진행한 단독 마켓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지난 8일 출시한 체이싱래빗 올어바웃 글로우 커버쿠션은 14일까지 에이블리에서 단독 마켓을 진행했다. 특히 에이블리 라이브를 통해

2

엔씨소프트, ‘호연' 2월 서비스 종료 예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는 17일 공지를 통해 수집형 RPG ‘호연’을 오는 2026년 2월 19일 서비스 종료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는 지난해 8월 28일 출시 후 약 1년 4개월 만의 조치다. 엔씨는 ‘호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자에게 서비스 종료 계획과 함께 사과의 뜻을 밝혔다. 또 금일부터 상점 내 유료 상품 판매가 중단되며, 공식

3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론칭 100일 기념 이벤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의 론칭 1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개발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서비스 100일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17일 오후 6시 ‘더 스타라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원작자인 정성환 게임테일즈 대표와 주요 개발진이 출연한다.방송에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