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뉴욕 국제 프랜차이즈 박람회' 3일간 2000명 방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6-13 11:29:3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2023 뉴욕 국제 프랜차이즈 박람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3일 밝혔다.


교촌은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된 뉴욕 국제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여해 현지 고객들에게 교촌치킨 브랜드와 제품을 알렸다.
 

▲ '2023 뉴욕 국제 프랜차이즈 박람회'의 교촌치킨 푸드트럭 [사진=교촌에프앤비]

 

이 박람회는 최신 트렌드의 외식‧식품‧헬스 등 전 분야 브랜드가 모이는 미국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 박람회다. 올해 행사에서는 13개국 250여 기업들이 참여했다.

교촌은 이번 행사에서 aT한국관 부스 내 '교촌관' 부스를 마련해 브랜드‧제품 홍보에 나섰다.

행사 기간 2000여 명이 교촌 부스에 방문했으며 미국‧캐나다 등 전 세계의 잠재적 사업 파트너들에 브랜드를 소개하고 상담을 진행했다.

특히 교촌은 한국 참가 브랜드 중 유일하게 행사 기간 푸드트럭을 운영했다. 교촌의 시그니처 메뉴인 허니시리즈와 레드시리즈의 시식 행사를 벌였다.

교촌은 이번 박람회 성과에 힘입어 미국에 교촌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안착시켜 나가는 등 적극적으로 글로벌 가맹사업을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

송원엽 교촌에프앤비 신성장전략사업부문 혁신리더는 "생각보다 현지에서의 관심이 높았다"며 "박람회를 통해 발굴한 잠재 바이어들과 지속적인 교류로 미국 시장 개척에 한 걸음 더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세라젬, 창립 27주년 기념 프로모션 '세라제 2025'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창립 27주년을 맞아 다음달 2일까지 ‘세라제 202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998년 설립된 세라젬은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 컬렉션’을 시작으로 현재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약 2500개의 체험형 매장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지난 27년간 축적한 기술력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척추 의료기기를 비롯한

2

V BnF ‘디에이이펙트’, 피부 재생 3종 제품 프로모션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지스밸리비앤에프(이하 LV BnF)가 DA메디컬그룹과 공동으로 론칭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디에이이펙트(DA EFFECT)’가 명절 시즌을 맞아 최대 3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디에이이펙트는 피부 시술 수요가 증가하는 명절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포스트케어밤, 선스크린, 쿨링마스크를 20%

3

BBQ 신메뉴 ‘뿜치킹’, 카카오쇼핑라이브서 특별가로 만난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BBQ가 새롭게 출시된 ‘뿜치킹’을 비롯한 인기 메뉴에 대해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서 이벤트를 선보인다. 제너시스BBQ 그룹이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일 카쇼라를 통해 세트 교환권 3종을 특별가로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할인 세트는 지난 주 출시된 프리미엄 시즈닝 치킨 ‘뿜치킹’을 비롯한 BBQ의 인기 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