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려욱, 처음 감동 그대로...8년 만의 솔로무대 전석 매진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3-18 13:48:25
  • -
  • +
  • 인쇄
"제 목소리로 온전하게 채운 무대,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기억되길"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슈퍼주니어 려욱(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8년 만의 솔로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RYEOWOOK’S AGIT CONCERT : In The Green’(려욱스 아지트 콘서트 : 인 더 그린)은 지난 15~17일 서울 성북구 동덕여자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열렸으며, 2016년 이후 약 8년이 지나 개최된 새로운 솔로 콘서트인 만큼, 3회 공연이 전석 매진을 기록해 려욱의 높은 인기를 확인케 했다. 

 



이번 콘서트에서 려욱은 어떤 장르든 소화하는 ‘믿듣’ 보컬을 바탕으로 밴드 연주에 맞춰 ‘어린왕자’, ‘나에게’, ‘그대’, ‘취해’, ‘Without You’ 등 솔로 앨범 수록곡, ‘너에게로’, ‘별의 동화’ 등 슈퍼주니어-K.R.Y. 발표곡, ‘별이 쏟아지는 밤’, ‘사랑이 마음 곁에 남아’ 등 드라마·웹툰 OST까지 매 회차 달라지는 세트리스트로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으며, 콘서트 오브제인 ‘LP’에서 착안한 LP바 느낌의 무대 세트, 무드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조명과 프로젝션 연출이 감성을 극대화했다.

더불어 관객들의 사연을 읽고 그와 관련된 토크·춤·노래로 자유롭게 소통하는 ‘려욱에게’ 코너도 진행, 려욱이 직접 피아노로 ‘인생의 회전목마’를 연주함은 물론, ‘봄날’, ‘파란 별’, ‘Like a Star’ 등 솔로곡 무대, ‘질풍가도’ 커버 무대, 슈퍼주니어 ‘SPY’, 슈퍼주니어-L.S.S. ‘조크든요’, 아이브 ‘I AM’, (여자)아이들 ‘Super Lady’ 등 댄스 챌린지를 펼치며 감동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했다.

또한 관객들은 콘서트 타이틀인 ‘In The Green’에 따라 드레스 코드를 초록색으로 맞춰 입고 팬라이트 및 핸드폰 플래시를 흔들며 공연을 즐겼으며, ‘너에게 취하는 나, 그대는 나의 파란 별’, ‘모든 순간이 흩날려도 려욱 곁에서 머물래’, ‘우리 서로의 봄날에 아름다운 추억이 되자’라고 적힌 슬로건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려욱은 “8년 만에 하는 콘서트라 고민이 많았고 잘 해내고 싶은 욕심도 컸다. 그래서 이전과는 다른 느낌으로 꾸며봤다. 특히 이번에는 밴드 연주에 맞춰 제 목소리만으로 온전하게 무대를 채우고 싶어서 노력했는데,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공연으로 기억되면 좋겠다. 이 자리에 함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뿐만 아니라 려욱은 앙코르 무대에서 ‘Sugar’ 가창과 함께 객석에 서프라이즈 등장해 관객들과 가깝게 호흡하고, 사전 공지된 준비물(LP)을 가져온 이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밋 앤 그릿’ 시간을 가졌으며, 마지막날에는 리앙코르 무대로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돼 (Orchestra Ver.)’를 들려주는 등 다양한 깜짝 이벤트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