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TEKKEN 8’ 컬래버 업데이트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7-31 15:36:45
  • -
  • +
  • 인쇄
컬래버 캐릭터 5종·’슈액히2’ 오마주 미니게임·이벤트 던전 등
고퀄리티 시네마틱 풀버전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TEKKEN 8’과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 서머너즈 워 ‘TEKKEN 8’ 컬래버 이미지 [사진=컴투스]

'TEKKEN 8’은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레전드 격투 게임 '철권'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이번 두 글로벌 타이틀의 만남에 업데이트 전부터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이 모였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서머너즈 워'에는 ▲카자마 진 ▲폴 피닉스 ▲니나 윌리엄스 ▲화랑 ▲미시마 헤이하치 등 ‘TEKKEN 8’ 주요 5인방이 등장했다.

해당 캐릭터는 컬래버 한정 아이템인 ‘철권 소환서’를 통해 소환 가능하며, 태생 5성 ‘미시마 헤이하치’는 전설 룬 세트를 장착한 상태로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된다.

컬래버 본부인 ‘파이트 라운지’에서는 ‘TEKKEN 8’의 BGM을 감상하며 이벤트 던전 ‘아케이드 배틀’을 비롯한 여러 협업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아케이드 배틀’은 ‘TEKKEN 8’의 대전 격투 게임 형식을 차용해 기존 ‘서머너즈 워’ 콘텐츠와는 또 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아레나에는 신규 라이벌 ‘소환사 X’가 등장, 전투 지원 기능을 통해 컬래버 캐릭터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 컴투스의 또 다른 레거시 IP인 '슈퍼 액션 히어로2'를 오마주한 이벤트 콘텐츠를 선보인다.

‘벽돌 부수기’, ‘복수는 나의 것’, ‘점프 점프’ 등 미니게임 3종으로, ' TEKKEN 8’ 컬래버 캐릭터 또는 ‘서머너즈 워’ 몬스터를 조작 캐릭터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TEKKEN 8 캐릭터들과 ‘서머너즈 워’ 몬스터들의 화려한 격투를 담은 협업 기념 시네마틱 영상 풀버전도 ‘서머너즈 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컴투스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태생 5★ 미시마 헤이하치 지급 이벤트 ▲철권 컬래버 상점 이벤트 ▲컬래버 스킬 연구소 이벤트 ▲컬래버 미니게임 플레이 이벤트 ▲스티커 컬렉션 완성 이벤트 등이다.

컬래버 건물과 이모티콘 등 한정 아이템을 비롯해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비의 소환서 10장을 사용하거나 컬래버 캐릭터 1종을 소환하면 신비의 소환서를 보너스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9월 7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컴투스의 대표 히트작으로, 1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유저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국민은행, ‘KB Quick Send’ 해외송금 서비스 확대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에서 제공되는 'KB Quick Send' 해외송금 서비스대상을 기존 외국인에서 내국인으로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서비스 확대는 오는 1월 1일 정부의 무증빙 해외송금 한도 체계 개편에 발맞춰 해외송금 고객의 실질적 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한 조치다. 국민인 거주자는 건당 미화 5000

2

매일유업, 선천성대사이상 환아 위한 ‘앱솔루트 하트밀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26년간 선천성대사이상 특수분유를 생산해온 매일유업이 올해도 희귀질환 환아들을 위한 특별한 응원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매일유업의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국내 5만명 중 1명 꼴로 앓고 있는 희귀질환인 선천성대사이상 질환을 알리고 환아와 가족들을 응원하는 ‘2025 앱솔루트 하트밀(Heart Meal) 캠페인

3

이랜드 로이드, '캐치! 티니핑' 협업 주얼리 판매 호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협업 컬렉션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협업 컬렉션 인기에 11월 17일부터 12월 11일 기준, 로이드 미아방지 키즈 목걸이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로이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