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신개념 필링 ‘라이스 글로우 필’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5 16:18:3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의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는 필링 신제품 ‘라이스 글로우 필(Rice Glow Peel)’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천연 파우더와 고함량 산성 앰플을 혼합해 사용하는 필링 제품이다.

 

▲ [사진=LF]

 

쌀 발효 유산균 파우더는 조선시대 양반들이 곡물가루를 세안용 분말로 사용하던 ‘분세수’에서 착안했다. 모공 속 노폐물을 정리하고 과도한 피지 분비를 억제해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꿔준다.

 

함께 사용하는 앰플에는 수용·지용성 필링 성분 등 8가지 산성 성분이 20% 고함량 함유돼 각질과 피지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쌀 발효 성분과 쌀겨수로 미백 케어, 10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보습 효과까지 더했다.

 

파우더와 앰플을 혼합해 1분간 피부에 도포한 뒤 세안하면 즉각적으로 투명하고 윤기 있는 물광 피부를 경험할 수 있으며, 주 1회 사용을 권장한다.

 

필링 후에는 지난 4월 출시돼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에서 11분만에 완판을 기록하는 등 주목받은 모공 케어 앰플 ‘포어셀(Porexel)’을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NMN*, 마린 PDRN* 등 고가의 스킨 부스터 성분이 포함돼 모공 탄력을 높이고 피부를 속부터 채워준다. 포어셀을 마무리 단계로 더하면 에스테틱에서 관리 받은 듯한 윤기와 탄력감을 선사한다.

 

아떼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신제품을 단독으로 선공개하며, 이를 기념해 특별한 사은품과 혜택을 마련했다.

 

10월 19일까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신상위크에서 ‘라이스 글로우 필’, ‘포어셀 앰플 4병’, ‘포스트 레이저 리페어 크림’으로 구성된 ‘아떼 11분 요철케어’ 세트를 구매하면, 약 11만 원 상당의 ‘프로그래밍 부스터 샷’ 디바이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최대 51%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프로그래밍 부스터 샷’은 아떼가 처음 선보이는 뷰티 디바이스로,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세트 구매 시에만 한정 증정된다. 앰플을 피부 깊숙이 흡수시키며, 아떼 포어셀은 물론 타사 앰플과도 사용할 수 있다. EMS 미세전류 리프팅, 42℃ 온열 케어 등 4가지 스킨 부스터 모드를 지원하며, 시중 디바이스 대비 최대 2.7배 이상 큰 광폭 헤드를 적용해 얼굴부터 바디까지 폭넓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괄사에서 영감을 받은 인체 공학적 설계로 편리함을 높였으며, 패드나 화장솜을 장착해 세안 후 잔여 노폐물 제거에도 활용할 수 있다.

 

영국에서의 일상을 유쾌하게 전하는 크리에이터 백진경(‘명예영국인’)과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방송은 10월 15일 오후 7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시청자들은 실시간 소통과 라이브 한정 혜택을 누릴 수 있다.

 

LF 아떼 관계자는 “환절기 피부 관리는 단순한 보습보다 노폐물 제거와 각질 관리에서 시작된다”며 “천연 성분과 과학적 효과를 결합한 이번 제품을 통해 전문 케어에 버금가는 피부 변화를 간편하게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20일부터 아떼 공식몰, LF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황경노 포스코 前 회장 별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포스코 2대 회장을 지낸 황경노 전(前) 회장(향년 96세)이 12일 별세했다. 황 전 회장은 포항제철소 창립 멤버이자 초대 기획관리 부장으로서 회사 경영관리 전반에 대한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1972년 상무 승진 후 1977년 회사를 떠나 동부산업 회장, 제철엔지니어링 회장을 역임했다. 이후 1990년 다시 포항

2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3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