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경북농가 응원 캠페인’ 시행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06 16:58:04
  • -
  • +
  • 인쇄
16일까지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유심 가입 시 ‘풍기인삼’ 산지 배송
헬로모바일이 6일부터 16일까지 고객과 함께하는 '경북농가 응원 캠페인'을 시작한다.(사진=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이 6일부터 16일까지 고객과 함께하는 '경북농가 응원 캠페인'을 시작한다.(사진=LG헬로비전)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LG헬로비전이 고객과 함께하는 ‘경북농가 응원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 6일부터 10일간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유심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경북 영주시에서 재배한 ‘명품 풍기인삼’이 직배송된다. 아울러, 풍기인삼 홍보와 고객 판매도 지원한다.


LG헬로비전은 지역기반 사업자로서 경북농가의 코로나19 위기극복에 동참하고자 영주시와 손을 잡았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면역증진에 좋은 인삼제품 소비가 늘고 있으나, 영주시 대표 특산물인 '풍기인삼'의 경우 뛰어난 효능에도 불구하고 재배산지가 경북에 위치한다는 이유로 최근 판매량이 급감하는 상황이다.


경북 영주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상심이 큰 경북농가를 위해 뜻 깊은 캠페인을 제안해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LG헬로비전과 고객들의 응원이 얼어붙은 농민의 마음을 녹이고 농가살림에도 큰 보탬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의 '착한 소비'로 완성되는 1대1 매칭 나눔 캠페인이다. 가령, 고객 한 명이 유심 요금제에 가입하면 헬로모바일이 산지에서 수확한 ‘햇인삼’ 한 세트를 구매해 고객에게 직배송한다. 추가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을 위해, '경북농가 응원' 페이지에서 풍기인삼농협 온라인 몰 최대 2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지친 고객의 심신회복에도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풍기인삼은 ‘백신푸드’로 불릴만큼 면역력 강화와 피로해소 효능이 뛰어나, 전 세계적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을 통한 유심 요금제 가입으로 통신비도 크게 절감할 수 있다. ▲이통사 요금의 절반 수준인 LTE 무제한 유심 ▲3만원 대 5G 유심 등 가격거품을 뺀 통신3사망의 다양한 상품을 한 눈에 비교해보고 내게 꼭 맞는 요금제를 선택한 뒤, '번개배송'을 통해 1일 내로 유심을 받아볼 수 있다.


LG헬로비전 모바일사업그룹 우영상 그룹장은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경제와 소비심리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참여와 애정에 기반한 지역사회 응원 프로젝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