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성, '아로하' 리메이크 31일 발매 "발라드로 진가 보여주겠다"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31 09:07:2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최대성이 초대박 히트곡인 ‘아로하’의 리메이크 버전을 깜짝 공개한다.

 

최대성은 31일(오늘)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자신만의 색깔로 재탄생시킨 ‘아로하’를 발표한다.

 

▲ 가수 최대성의 리메이크 앨범 '아로하' 재킷. [사진=모비포유]

 

‘아로하’(aroha)는 뉴질랜드 원주민인 마오리족의 언어로 ‘사랑한다’라는 뜻으로, 쿨이 2001년 선보여 전국민적인 인기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최근에까지 각종 드라마 및 광고 배경 음악과 결혼식 축가 등으로 사용되면서 ‘국민 고백송’으로 20년 넘게 사랑받고 있다. 

 

최대성은 이 곡을 만든 ‘스타 작곡가’ 위종수의 든든한 지원사격 속 음원 녹음을 마쳤으며, 31일 음원 발표와 함께 공 들여 찍은 뮤직비디오도 선보인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옛 연인을 잊지 못 하는 한 남자가 그 시절 행복했던 하루를 되살리는 듯한 스토리다. 헤어진 남녀가 다시 만나, 과거와 같은 거리에서 미소를 나누고 작은 추억을 만들어가지만 결국엔 이 모든 게 남자 혼자만의 상상이라는 반전 결말이 인상적이다. 그날로 돌아가고픈 남자의 마음을 담은 뮤직비디오는 최대성의 새로운 매력과 색깔로 표현돼 강렬한 여운을 남긴다.

 

▲ 가수 최대성의 '아로하' 뮤비 장면. [사진=모비포유]

 

최대성의 소속사 모비포유 측은 “‘아로하’ 리메이크 버전에서 최대성이 정통 트로트와는 다른, 신선한 매력을 보여줄 것”이라며 “발라드 곡에 담길 최대성만의 ‘대체불가’한 음악적 진가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최대성은 대한민국의 굵직한 가요제 대상을 무려 5번이나 차지한 실력파 가수로 2021년에는 KBS1 ‘아침마당-도전! 꿈의 무대’에서 5연승을 거둬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초행파트너스, 2026년 금융 핵심은 ‘정보 격차 해소’…“AI 정보선별” 중심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초행파트너스가 2026년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28일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정보 격차가 금융 격차를 만든다'를 핵심 메시지로, 투자자가 시장을 읽는 기준을 정교화하고 데이터·기술 기반 의사결정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세미나에서는 글로

2

'바르는 장갑' 글러브인어보틀, 현대홈쇼핑 ‘왕톡’서 완판 기록… 33년 역사의 ‘3세대 쉴딩 로션 기술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전 세계적으로 ‘바르는 장갑’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3세대 쉴딩 로션 브랜드 ‘글러브인어보틀(Gloves in a Bottle)’이 국내 홈쇼핑 시장에서도 그 저력을 입증했다.글러브인어보틀 코리아는 지난 10일 진행된 현대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모두 완판시키며 매진 사례를

3

코레일, 작년 ‘지역사랑 철도여행’ 22만명 이용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의 대표 여행상품 ‘지역사랑 철도여행’이 지난해 이용객 22만명을 넘었다고 29일 밝혔다. 2024년 8월 출시한 ‘지역사랑 철도여행’은 협약을 맺은 인구감소지역 42곳의 열차 운임 50% 할인과 관광명소 체험 혜택 등을 결합한 상품이다. 지난해 월평균 이용 인원은 판매 첫해 대비 2배(약 1만명 → 약 2만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