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어바웃 K-밥' 황광희 "소식좌였는데, 30대 후반에 먹는 재미 알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9 08:37:5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S ‘올 어바웃 K-밥’의 MC 황광희가 “30대 후반에 먹는 재미를 찾았다”며 입 터진 먹방을 선보인다.

 

▲황광희, 윤두준, 조서형이 맛집 투어를 진행한다. [사진='올어바웃 K-밥']

 

9일(오늘) 저녁 방송하는 채널S 비주얼 먹방쇼 ‘올 어바웃 K-밥’(올 어바웃 케이밥) 4회에서는 황광희, 윤두준, 조서형이 ‘K-밥 7호점’과 ‘K-밥 8호점’ 발굴에 나서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세 사람은 ‘K-밥 키워드’로 ‘K-소울(K-Soul)’을 언급한 뒤 이에 어울리는 닭요리와 디저트 맛집으로 향한다. 우선 ‘K-밥 7호점’을 소개하기에 앞서 황광희는 “사실 ‘올 어바웃 K-밥’ MC를 하면서 먹는 것에 대한 인식이 달라졌다”고 고백한다. 그는 “제가 워낙에 입 짧기로 유명한 ‘소식좌’다”라고 운을 뗀 후, “그동안 식욕을 잘 채우지 못했는데, 30대 후반에서야 먹는 재미를 찾았다. 모두 ‘K-밥’ 덕분”이라며 고마워한다. 

 

뒤이어 세 사람은 ‘K-밥 7호점’ 후보인 한 도착해 닭 특수부위를 주문한다. 그런데 윤두준은 ‘닭목살구이’란 메뉴에 대해 “닭 목에 살이 있냐?”며 의아해하고, 황광희는 “요즘엔 치킨을 주문해도 닭목(부위가) 없는 곳도 있다”며 “친구들이 항상 닭 목을 보면 내 목을 보는 것 같다고, 맛있어 보이지 않는다고 했다”고 털어놔 짠한 웃음을 안긴다. 

 

하지만 황광희는 자신의 절친 정용화를 언급하면서 “용화가 ‘K-밥’ 찐 팬이다”라고 자랑하더니, 즉석에서 전화 연결을 해 마당발 인맥을 과시한다. 드디어 정용화가 전화를 받자, 황광희는 휴대폰을 조서형과 윤두준에게 건넨다. 이에 윤두준은 ‘올 어바웃 K-밥’ 출연 의사를 물어보는데, 정용화는 곧장 “너무 좋다. 날짜 잡자”고 수락해 분위기를 후끈 달군다.

 

한편, ‘K-밥 8호점’ 후보인 카페로 자리를 옮긴 이들은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맛본다. 이때 조서형은 음료에 추가 토핑으로 나타드코코를 추천하는데, 황광희는 “원 없이 타 먹어보겠다. 음료 30%, 토핑 70%로 먹겠다. 이럴 때 소원 풀어본다. 얼마나 행복하냐?”고 호응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런가 하면, 조서형은 김떡만(김말이, 떡볶이, 만두) 세트도 주문하는데, 떡볶이를 맛본 윤두준은 “갑자기 기분이 되게 좋아진다”며 행복 포텐을 터뜨린다. 그러자 조서형은 “사람들이 혈당 스파이크 얘기해도, 스파이크 한 번 튀어줘야 기분이 좋아진다”고 폭풍 공감해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하지만 윤두준은 디저트 토핑으로 생크림과 달고나 등이 가득 올려지자, 당황한 기색을 보인다. 

 

그는 그룹 ‘하이트라이트’ 컴백을 앞두고 체중 관리 중이었는데, 결국 “그냥 우릴 죽여주세요”라고 포기한 듯 외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과연 ‘K-SOUL’로 선정된 닭 특수부위 구이 맛집과, 다이어트도 포기하게 만든 디저트 맛집의 정체가 무엇인지는 9일(오늘) 저녁 8시 방송하는 ‘올 어바웃 K-밥’ 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위러브유, 설 명절 맞아 국적 초월한 온기 나눔
[메가경제=이준 기자] “한국에도 명절을 함께 보낼 가족이 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국내 거주 외국인과 다문화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설 명절의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마련됐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11일, 화합과 연대의 장인 ‘2026 지구촌 가족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설 명절’ 행사를 열었다. 위러브유 성남판교지부에

2

매드포갈릭, 설 연휴 맞아 ‘매드 패밀리 데이’ 특별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설 명절을 맞아 가족 고객을 겨냥한 ‘매드 패밀리 데이’를 특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매드 패밀리 데이’는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가족 대상 프로모션으로, 월 1300건 이상 이용되며 가족 단위 고객 유입을 견인해 왔다. 회사 측은 이번 설 연휴 기간에는 이용 조건을 완화해 혜택 접근성

3

더벤티, 딸기 신메뉴 구매시 G-DRAGON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모델 G-DRAGON(지드래곤) 한정판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6월 진행된 포토카드 이벤트가 팬층을 중심으로 호응을 얻은 데 따른 재진행이다. 프로모션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겨울 시즌 딸기 신메뉴 6종 가운데 1종을 현장 주문하거나 픽업 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