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인 "회사와 작별 후 폐쇄적인 시간 가져" 3년 만에 전한 근황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6-02 11:03:3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장재인이 3년 만에 신곡을 준비 중이라는 반가운 소식을 알렸다.

 

▲ 가수 장재인 프로필 사진. [사진=장재인 인스타그램]

 

장재인은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재인이에요. 음악 관련해선 3년 만에 인사드리네요"라며 장문의 근황 글을 올려놨다.

해당 글에서 그는 "3년 전 정규 1집을 내고 앞으로 내가 할 음악이 어떤 게 되면 좋을지, 나는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지에 대해 고민을 많이 해왔다"라며 "보컬이 없는 앰비언트 음악에 빠지게 됐다. 회사는 투자를 하고 수익을 얻어야 하는 곳인데 이런 음악이 수익이 좋지 않다는 걸 알아서 고마운 회사와는 작별하고 폐쇄적인 시간을 가졌다"고 소속사와 결별했음을 알렸다.

이어 "오랜만에 바깥으로 나왔더니 친구들과 나를 사랑해 주는 사람들은 여전히 그 자리에 있더라. 그제서야 내가 이들을 위해 해줄 수 있는 게 무엇이 있을까를 고민하기 시작했다. 노래뿐이더라. 올해 노래하는 곡을 두 곡 정도 낼 계획"이라고 밝혔다.

나아가 장재인은 "얼마 전엔 유통사와 직접 미팅을 하고 여름 7월의 한 가운데로 날짜를 잡았다"며 컴백 날짜도 구체적으로 알렸다.

마지막으로 그는 "빨리 들려드리고 싶다. 항상 어여쁘게 봐주는 모든 사랑스러운 사람들 마음 다해 진심으로 너무너무 고맙다. 생각과 목소리를 조금만 기다려달라"라고 당부했다.

한편 장재인은 Mnet '슈퍼스타k' 시즌2에 출연해 미모의 싱어송라이터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2013년 근긴장이상증 진단을 받고 잠시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지난 2020년에는 공개 연애 중이던 가수 남태현의 양다리를 폭로해 이슈를 모으기도 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위러브유, 설 명절 맞아 국적 초월한 온기 나눔
[메가경제=이준 기자] “한국에도 명절을 함께 보낼 가족이 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국내 거주 외국인과 다문화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설 명절의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마련됐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11일, 화합과 연대의 장인 ‘2026 지구촌 가족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설 명절’ 행사를 열었다. 위러브유 성남판교지부에

2

매드포갈릭, 설 연휴 맞아 ‘매드 패밀리 데이’ 특별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설 명절을 맞아 가족 고객을 겨냥한 ‘매드 패밀리 데이’를 특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매드 패밀리 데이’는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가족 대상 프로모션으로, 월 1300건 이상 이용되며 가족 단위 고객 유입을 견인해 왔다. 회사 측은 이번 설 연휴 기간에는 이용 조건을 완화해 혜택 접근성

3

더벤티, 딸기 신메뉴 구매시 G-DRAGON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모델 G-DRAGON(지드래곤) 한정판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6월 진행된 포토카드 이벤트가 팬층을 중심으로 호응을 얻은 데 따른 재진행이다. 프로모션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겨울 시즌 딸기 신메뉴 6종 가운데 1종을 현장 주문하거나 픽업 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