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아-이준호 "열애설은 사실무근" 부인했지만 한도초과 케미 진행형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7-04 08:59:1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이준호와 임윤아가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내놨다.

 

▲ 이준호-임윤아 주연의 '킹더랜드' 공식 포스터. [사진=JTBC]

 

지난 3일 한 매체는 "JTBC '킹더랜드'에 출연 중인 두 사람이 드라마 캐스팅 전부터 연인 사이였으며, 이 때문에 드라마도 함께 출연한 것"이라고 단독 보도해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이에 대해 이준호와 임윤아의 소속사는 즉각, "두 사람이 친한 사이는 맞지만 연인 관계는 아니다"라며 사실무근임을 밝혔다. 

 

이에 팬들은 "진짜 케미가 연인 같았는데 아쉽다", "정말 사귀는 줄 알았다", "사귀어도 응원할 것 같다", "이준호 절대 지켜, 품절남 되면 속상할 듯", "드라마 '킹더랜드'는 대박났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이준호)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임윤아)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2일 방송된 '킹더랜드' 6회는 시청률 12.6%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 생사의 고비를 함께 넘긴 이준호와 임윤아의 로맨스가 대리 설렘을 안기면서 흥행에 불을 붙인 것.

무엇보다 두 사람은 1990년생 동갑내기로, 각각 그룹 2PM과 소녀시대로 동 시기에 활동한 절친한 사이라, 연인 케미에 물이 올랐다는 평을 얻고 있다.


실제로 지난 달 열린 '킹더랜드' 제작발표회에서 임윤아는 "로맨틱 코미디는 둘의 케미스트리와 티키타카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커플 장면에 신경을 많이 썼고, 의견이 아주 잘 맞아 수월하게 협의됐다. 어릴 때부터 같이 활동하던 준호와 다시 작품으로 다시 만난다는 건 너무 기분 좋은 일"이라고 돈독한 사이임을 밝힌 바 있다. 

 

'킹더랜드'는 매주 토, 일 JTBC에서 밤 10시 30분 방송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위러브유, 설 명절 맞아 국적 초월한 온기 나눔
[메가경제=이준 기자] “한국에도 명절을 함께 보낼 가족이 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국내 거주 외국인과 다문화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설 명절의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마련됐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11일, 화합과 연대의 장인 ‘2026 지구촌 가족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설 명절’ 행사를 열었다. 위러브유 성남판교지부에

2

매드포갈릭, 설 연휴 맞아 ‘매드 패밀리 데이’ 특별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설 명절을 맞아 가족 고객을 겨냥한 ‘매드 패밀리 데이’를 특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매드 패밀리 데이’는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가족 대상 프로모션으로, 월 1300건 이상 이용되며 가족 단위 고객 유입을 견인해 왔다. 회사 측은 이번 설 연휴 기간에는 이용 조건을 완화해 혜택 접근성

3

더벤티, 딸기 신메뉴 구매시 G-DRAGON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모델 G-DRAGON(지드래곤) 한정판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6월 진행된 포토카드 이벤트가 팬층을 중심으로 호응을 얻은 데 따른 재진행이다. 프로모션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겨울 시즌 딸기 신메뉴 6종 가운데 1종을 현장 주문하거나 픽업 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