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이다해, 스위스 신혼여행서 달달한 커플룩..."여기서 살래"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5-22 10:28:1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세븐과 배우 이다해의 달달한 허니문 사진이 공개됐다. 

 

▲ 세븐과 이다해가 스위스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사진=이다해 SNS]

이다해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위스 샬레, 여기서 살래~”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려놨다.


해당 사진에서 그는 남편 세븐과 스위스로 신혼여행을 떠나 힐링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신혼 부부답게 커플 선글라스를 맞춰 착용했으며, 이다해은 핫핑크, 세븐은 스카이 블루 컬러의 후드티를 입고 편안하면서도 행복한 미소를 지어보였다. 또한 세븐은 아내를 위해 직접 고기에 시즈닝을 하는 모습으로 부러움을 자아냈다. 

 

▲ 세븐과 이다해가 스위스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사진=이다해 SNS]

 

이외에도 스위스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노래하거나 춤을 추는 등 유쾌한 부부샷을 선보여 팬들의 응원을 받았다.

 

한편 세븐과 이다해는 약 8년 간의 교제 끝에, 지난 6일 화려한 결혼식을 올렸다. 2015년부터 만남을 이어온 두 사람은 2016년부터 공개 열애를 해왔다. 최근에는 SBS '동상이몽'에 출연해 신혼 부부의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위러브유, 설 명절 맞아 국적 초월한 온기 나눔
[메가경제=이준 기자] “한국에도 명절을 함께 보낼 가족이 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국내 거주 외국인과 다문화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설 명절의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마련됐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11일, 화합과 연대의 장인 ‘2026 지구촌 가족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설 명절’ 행사를 열었다. 위러브유 성남판교지부에

2

매드포갈릭, 설 연휴 맞아 ‘매드 패밀리 데이’ 특별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설 명절을 맞아 가족 고객을 겨냥한 ‘매드 패밀리 데이’를 특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매드 패밀리 데이’는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가족 대상 프로모션으로, 월 1300건 이상 이용되며 가족 단위 고객 유입을 견인해 왔다. 회사 측은 이번 설 연휴 기간에는 이용 조건을 완화해 혜택 접근성

3

더벤티, 딸기 신메뉴 구매시 G-DRAGON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모델 G-DRAGON(지드래곤) 한정판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6월 진행된 포토카드 이벤트가 팬층을 중심으로 호응을 얻은 데 따른 재진행이다. 프로모션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겨울 시즌 딸기 신메뉴 6종 가운데 1종을 현장 주문하거나 픽업 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