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현희, '15세 연하 재벌 3세' 재혼 상대 향한 루머에 발끈..."강력 대응"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4 08:38:0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전 펜싱 국가대표이자 스포테이너 겸 사업가로 활약 중인 남현희가 재혼을 발표한 뒤 각종 루머에 휩싸이자 강경한 입장을 발표했다.

 

▲ 펜싱 선수 출신 남현희가 15세 연하 사업가와 재혼한다. [사진=MBC]

 

남현희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재혼을) 축하해 주시는 분들, 걱정해 주시는 분들 모두 그저 감사하다. 이제는 정말 행복하고 싶다. 딸과 행복하게 살 것"이라고 재혼 소감을 밝혔다.

 

이어 "여기서 많은 이야기를 다 담을 수는 없지만 세상에 정말 못된 사람 많은 것 같다. 걱정해주시는 것 만큼 하나씩 하고픈 말 풀면서 세상 더 잘 살아가겠다"면서 "최근 보도된 기사를 통해 거짓 또는 악의적이거나 허위 내용을 담은 게시글 등으로 인해 허위 사실이 유포될 경우 강력히 대응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는 재혼 상대인 전청조씨에 대해 온라인 상에서 성별 및 사기 의혹이 불거졌기 때문이다. 남현희가 여성조선을 통해 전청조씨와 함께 찍은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는데, 이를 본 네티즌들이 남편에 대해 여러 의문과 루머를 제기한 것.

 

남현희는 재혼 상대에 대해, 15세 연하의 재벌 3세 사업가라고 설명했으며, 전씨는 "뉴욕에서 승마를 전공했고 승마 선수로 활약하다 부상을 입고 은퇴했다. 국내외를 오가며 예체능 교육 사업과 IT 사업을 하고 있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현재 국내에서 예체능 심리학 예절 교육 학원을 운영 중이라고.

 

여성조선에 따르면, 두 사람은 비즈니스 업무 차 만났다가 지난 8월 남현희의 이혼 절차가 끝난 뒤 연인이 됐고 재혼을 앞두고 있다. 현재 남현희는 전씨가 혼자 거주 중이었던 잠실 시그니엘에 딸과 함께 거주하고 있다.

 

한편 남현희는 지난 8월 사이클 국가대표 출신 공효석과 이혼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1년에 결혼해 슬하에 딸 한명을 두고 있다.

 

대한민국 여성 펜싱선수 최초 올림픽 메달리스트이며, 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서 은메달을 획득했다. 지난 2019년 은퇴했으며, 이후 MBC 예능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 채널A '피는 못 속여', '복면가왕' 등 다양한 방송에서 맹활약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카드, 해킹으로 고객 297만명 정보 유출…"전액 보상·인적 쇄신"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롯데카드가 외부 해킹 공격으로 전체 회원 약 960만명 중 297만명의 개인정보가 유출됐다고 18일 공식 발표했다.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는 이날 서울 중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고객과 유관기관에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사임을 포함한 인적 쇄신과 보안 강화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유출된 정보는 온라인 결제 과정에서 생성·수집된

2

한국마사회, 과천공연예술축제 연계 ‘도심승마축제’ 개최…시민 대상 무료 체험 제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는 9월 19~20일 과천시민공원에서 열리는 ‘과천공연예술축제’와 연계해 시민들이 무료로 승마를 체험할 수 있는 ‘도심승마축제’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도심승마축제는 도심에서도 말과 가까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국민들의 승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축제는 19일 오후 2시부터 6시

3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글로벌 정식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를 글로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지난 16일부터 글로벌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으며, 일본·대만·태국·홍콩·마카오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기록하며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다.이용자들은 앱마켓(AOS, iOS)을 통해 모바일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PC 버전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