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20일 미니 11집 발매...가요계 컴백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9-20 08:51:0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그룹 세븐틴이 가요계에 컴백한다.

 

▲ 그룹 세븐틴이 20일 신곡 앨범을 발표한다. [사진=플레디스]

 

세븐틴은 20일 0시 공식 SNS에 모션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10월 23일 오후 6시 미니 11집 ‘SEVENTEENTH HEAVEN’(세븐틴스 헤븐) 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은 페스티벌 입장 팔찌가 나부끼다가 채워지는 장면으로 이어지고, 팔찌가 채워지면서 세븐틴의 미니 11집 앨범 명과 함께 발매일이 클로즈업돼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모션 영상에 등장한 페스티벌 입장 팔찌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세븐틴의 신보 콘셉트와는 어떻게 연결되는지 다양한 추측을 낳으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세븐틴의 컴백은 지난 4월 미니 10집 ‘FML’ 발매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FML’은 약 2달 만에 누적 판매량 620만 장을 넘기며 세븐틴 자체 역대 판매량 신기록은 물론이고, K-팝 앨범(단일 앨범 기준)으로는 사상 최다 판매량 신기록을 세웠다.

 

세븐틴은 ‘FML’로 전 세계적으로 음반 발매 첫날 판매량 300만 장을 넘긴 유일한 아티스트라는 경이적인 이정표까지 세운 바 있어 이번 신보로는 어떠한 기록들을 달성할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세븐틴의 미니 11집 ‘SEVENTEENTH HEAVEN’은 오늘(20일) 오전 11시부터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설 연휴 맞아 ‘매드 패밀리 데이’ 특별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설 명절을 맞아 가족 고객을 겨냥한 ‘매드 패밀리 데이’를 특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매드 패밀리 데이’는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가족 대상 프로모션으로, 월 1300건 이상 이용되며 가족 단위 고객 유입을 견인해 왔다. 회사 측은 이번 설 연휴 기간에는 이용 조건을 완화해 혜택 접근성

2

더벤티, 딸기 신메뉴 구매시 G-DRAGON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모델 G-DRAGON(지드래곤) 한정판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6월 진행된 포토카드 이벤트가 팬층을 중심으로 호응을 얻은 데 따른 재진행이다. 프로모션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겨울 시즌 딸기 신메뉴 6종 가운데 1종을 현장 주문하거나 픽업 오

3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 공식 팝업 ‘행운상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지난 13일 하이원 그랜드호텔에 공식 굿즈 팝업스토어 ‘행운상점’을 개장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리조트 고유의 스토리와 지역 문화 콘텐츠를 결합한 자체 브랜드 굿즈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매장은 그랜드호텔 4층 로비 이벤트홀에 마련됐다. 하이원은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15일까지 구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