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서, 학폭 의혹 부인+법적 대응 예고했지만 '진실공방'ing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5 10:45:0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전종서가 온라인에 제기된 '학교 폭력 의혹' 글에 대해 강력 부인하면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 전종서가 4일 '학폭 논란'에 대해 법적 대응할 뜻을 밝혔다. [사진=앤드마크]

 

전종서의 소속사 앤드마크는 4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을 확인한 즉시 배우(전종서) 본인과 주변 지인들을 통해 사실관계를 면밀히 체크했고, 해당 글에서 주장하는 바가 전혀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라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이어 "추측성 게시글과 악의적인 댓글이 무분별하게 작성되고 확산해 배우 본인과 주변 분들에게 심각한 정신적 피해를 입히고 있어 허위사실 유포에 강력하게 대응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특히, "기사화로 논란이 되고 있던 게시글은 삭제된 상태"라며 "게시글과 허위사실을 담은 글들은 소속사에서 증거자료를 확보해 고소를 준비 중"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블라인드'라는 직장인 커뮤니티에는 "전종서가 중학생 시절 학교폭력 가해자였다"는 글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 글의 작성자는 "(전종서가) 툭하면 애들 체육복이랑 교복 훔치거나 빼앗았다"며 "전종서 얼굴만 보면 그때 생각이 나서 속상하다"고 호소했다. 현재 해당 폭로글은 삭제됐지만, 추가 폭로글과 전종서 옹호글이 계속 나오면서 파장은 수그러들지 않고 있다.

 

추가 폭로글에는 "OO중 졸업한 94년생 사람들을 찾습니다. 전종서 글 댓글 단 사람 중 한명입니다. 주작이라는 말, 인증도 못할 거면서 한사람 인생 망치냐는 글에 상처받고 용기를 내봅니다. 한 사람 인생 망칠 거면 유포자 또한 무언가를 걸라고 하던데, 제 학창 시절을 잃었는데 뭘 또 잃어야 합니까. 이렇게 묻히면 허위 사실에 동조한 사람이 될까 봐 두렵습니다. 재학시절 같이 증언해 주실 분을 찾습니다"라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

 

'전종서 중학교 동창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전종서 옹호글도 올라왔는데, 이 글의 작성자는 "제목대로 종서 중학교 때 동창"이라며 "이건 화가 너무 나서 써보지도 않은 글을 쓰게 됐다. 내 어릴 적 꿈도 진심으로 응원해 줬고 진짜 될 거라고 믿어줬고, 친구들과도 두루두루 친했고, 그냥 누구 피해 주는 애 아니었다. 그러니까 (반에서) 회장 했고"라고 밝혔다.

 

이어 "도대체 누가 어떤 괴롭힘을 당했다고 하는 건지는 전혀 모르겠는데 폭력적인 모습을 보인 적도 없고 돈을 뺏었다? 그럴 애 아닌데. 종서 원래 부족함 없었는데 흔한 욕도 보여준 적 없었고 , 학교도 성실히 잘 나왔던 애고, 교무실에 불려가는 일도 본 적 없다"고 전종서를 옹호했다. 

 

송하윤, 노희지에 이어 전종서로까지 옮겨진 '학폭 논란'에 본인들이 모두 부인했음에도 커뮤니티발 폭로가 계속 되고 있어, 연예계가 뒤숭숭한 상황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금융, 청소년 미혼 한부모 자립 지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 우리금융미래재단이 ‘청소년 미혼 한부모 자립 지원사업’을 20억원 규모로 대폭 확대한다.우리금융미래재단은 성평등가족부, 천주교 서울대교구와 지난 11일 명동 서울대교구청에서 ‘우리 원더패밀리’ 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우리 원더패밀리’는 2023년 7월 세 기관이 함께 시작한 미성년 미혼

2

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제약그룹의 헬스케어 사업 계열사인 일동생활건강(대표 한정수ㆍ박하영)이 유튜버 ‘비타민 신지니’와 함께 개발한 콜라보 신제품 2종 ‘지큐랩 슬림 다이어트&유산균’, ‘지큐랩 티톡티’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비타민 신지니’는 130만 구독자를 보유한 ‘파워 유튜버’로, 운동과 생활 습관 개선을 통한 체형 관리에 초점을

3

웰컴저축은행, '배래'와 임베디드 금융 혁신 주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지난 10일 블록체인 핀테크 전문 기업 배래와 임베디드 금융 서비스 공동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저축은행 업계에서 유일하게 마이데이터 사업 본허가를 획득하고 디지털 금융을 선도해 온 웰컴저축은행의 독보적인 전문성과, 'ZKAP Wallet' 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