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인혜 의식 회복 못한 채 끝내 숨져…경찰, 정확한 사인과 사망 경위 조사 예정

김재순 / 기사승인 : 2020-09-15 11:00:01
  • -
  • +
  • 인쇄

[메가경제= 김재순 기자] 인천 자택에서 의식을 잃은 채 발견돼 병원에 옮겨져 치료를 받던 배우 오인혜(36) 씨가 끝내 숨졌다.

오씨는 전날 14일 인천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자택에서 의식을 잃은 상태로 발견돼 심폐소생술(CPR) 등 응급처치를 받으며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다. 

15일 인천 연수경찰서 등에 따르면 전날 인천 한 병원에서 치료를 받던 오씨가 숨졌다.

이날 오씨는 호흡과 맥박은 돌아왔으나 의식은 회복하지 못한 상태였던 것으로 전해졌다.

사망 직전까지도 오씨는 자신의 SNS를 통해 밝은 모습을 공개했던 터라 많은 이들이 그의 소식에 더욱 더 안타까움과 애도를 표하고 있다.

 

▲ 병원 치료 중 끝내 숨진 배우 오인혜 씨의 생전 모습. [사진= 연합뉴스]

 

오씨의 지인은 전날 자택에서 의식을 잃고 쓰러진 고인을 발견해 신고했다. 경찰은 오씨가 극단적 선택을 했을 개연성을 염두에 두고 정확한 사인과 사망 경위 등을 조사할 예정이다.


경찰 관계자는 오씨에게서 "타살 혐의점은 발견되지 않았다"며 "최초 신고를 한 오씨의 친구와 가족 진술을 토대로 사망 경위를 확인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씨의 빈소는 인하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오는 16일이다.

오씨는 2011년 영화 '우리 이웃의 범죄'로 데뷔해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 '마스터 클래스의 산책', '설계' 등에 출연한 바 있으며,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재순
김재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