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공공지원 민간임대 단지서 가정의 달 행사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25 11:50:52
  • -
  • +
  • 인쇄

롯데건설(대표 하석주)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단지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강 롯데캐슬 22단지에서는 단지 내 13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100개의 쿠키 체험 키트를 어린이날 선물로 제공했으며, 어버이날을 기념해 단지 내 65세 이상 어르신과 단지 관리인 등을 대상으로 입주민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만든 80개의 디퓨저를 전달했다.
 

▲ 한강 롯데캐슬 22단지 입주민 자원봉사자들이 만든 디퓨저를 아파트 관리인에게 전달하는 모습 [사진=롯데건설 제공]


동탄2 롯데캐슬에서는 액자와 장식품 만들기, 핸드 프린팅, 포스터 그리기 등의 체험 부스와 아나바다 행사, 비눗방울 및 풍선 아트 공연 등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간식차(음료 및 팝콘, 핫도그와 츄러스 등)도 제공됐는데, 사전에 교환 쿠폰을 문자로 지급한 후 1세트씩 포장해 세대 내에서 음식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롯데건설은 이 같은 단지 행사 외에도 세대 내에서 양질의 다양한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캘리그라피, 여행 영어 등 비대면 문화강좌 또한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입주민을 대상으로 가정의 달을 맞아 기획한 행사에 입주민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아파트 풍경 그리기 대회, 입주민 재능기부 형식의 피아노, 건강 강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입주민들이 코로나블루에서 벗어나 즐거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건설은 문래 롯데캐슬에 가정의 달과 입주 1주년을 기념해 100개의 ‘케이크 만들기 체험 키트’를 배부하고, 신동탄 롯데캐슬 입주민들에게 향기를 맡으며 힐링할 수 있는 반려 식물로 50개의 ‘난초 키우기’ 키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관광개발, 북유럽 4개국 직항 전세기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관광개발은 노르웨이·덴마크·스웨덴·핀란드 등 북유럽 4개국을 여행하는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북유럽은 항공 노선이 제한적이고 환승이 불가피해 이동 시간이 긴 지역으로 꼽힌다. 이번 상품은 대한항공 전세기를 활용해 인천에서 노르웨이 오슬로까지 약 14시간 만에 직항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2

“신용등급 취소?” 형지아이앤씨에 무슨 일이…알고 보니 부채 사라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형지아이앤씨의 신용등급이 취소됐다. 이는 발행한 전환사채(CB)가 전액 주식으로 전환되며, 더 이상 평가 대상이 되는 채무가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다.신용평가사는 최근 공시를 통해 “전액 전환 완료됨에 따른 등급 취소”라고 평가 사유를 밝혔다. 등급 취소는 신용도 악화에 따른 조치가 아니라, 평가 대상 채권이 소멸되면서 발생한 절차

3

우즈, 휠라 새 얼굴 됐다…26SS 캠페인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티스트 WOODZ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의 신규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미스토코리아는 휠라가 우즈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2026년 봄·여름(26SS) 시즌 첫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우즈는 작사·작곡 능력을 겸비한 싱어송라이터로, 자작곡 ‘드라우닝(Drowning)’이 발매 약 2년 만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