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블루독’과 협업…아동복 상품군 확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24 11:54:43
  • -
  • +
  • 인쇄
3월 10일까지 블루독 기획전, 아동복 총 210종 판매

마켓컬리가 국내 유아‧아동복 기업 서양네트웍스의 브랜드 ‘블루독’과 ‘블루독베이비’를 출시하며 유‧아동 상품 확대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기존에는 칫솔‧치약‧로션‧세제‧장난감 등 생활용품 위주로 유‧아동용 제품을 판매했으나 이번 블루독 판매를 시작으로 아동복 시장을 본격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
 

▲ 마켓컬리가 아동복 브랜드 블루독을 판매한다 [마켓컬리 제공]

 

마켓컬리는 고객의 높은 수요에 맞춰 유‧아동 카테고리를 확장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컬리 관계자는 “실제 3040은 마켓컬리의 주요 고객으로 자녀를 위해 안전한 먹거리를 구매해 온 경험이 많다”고 말했다.

마켓컬리는 24일부터 내달 10일까지 블루독 관련 기획전을 열고 아동복 총 210종을 판매한다. 덕다운 패딩, 스웨터부터 홈웨어‧속옷까지 다양한 아동복 제품을 최대 혜택가에 제공한다.

이번 블루독 브랜드 판매를 계기로 마켓컬리는 아동복 상품군을 더욱 확장할 예정이다. 우선 서양네트웍스와의 협업을 강화해 오는 4월부터 순차적으로 ‘밍크뮤’ 등의 브랜드를 추가 입점시킬 예정이다. 이 외 마켓컬리는 다른 아동복 회사들의 브랜드 입점도 추진하고 있다.

민경완 마켓컬리 생활팀 MD는 “신학기‧어린이날 등 특별한 시기에 맞춰 유아동 상품을 좋은 혜택과 함께 집중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라며 “유‧아동 카테고리에서 컬리 고객의 신뢰를 더욱 높이는 것이 최종 목표”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천재교육, ‘디북패스 월 구독’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천재교육은 초·중·고 문제집과 강좌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문제집 구독 서비스 ‘디북패스 월 구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디북패스 월 구독'은 천재교육의 '디북 올인원 문제집 앱'을 통해 제공되는 구독형 상품이다. 문제집 구매 없이 구독만으로 초·중·고 전 학년 문제집 600권 이상

2

넥센타이어, 지역 상생 철학 '국내외 사회공헌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가 2025년 한 해 동안 ‘지역 사회와 공존 및 공생 가치 추구’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외 사업장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고 22일 밝혔다. 단순 기부나 단발성 활동을 넘어, 지역과 기업이 함께 성장한다는 관점에서 장기적 상생 파트너십 구축에 초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 부산·경남 지역사회와 상생 강

3

G마켓, 22일 단 하루 '오뚜기' 제품에 연중 최대 혜택 '올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G마켓이 원데이 브랜드 프로모션 ‘올인’ 오뚜기 편을 열고, 하루 동안 다양한 단독 혜택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오뚜기 인기 제품 1900원 릴레이 선착순 판매, 신제품 단독선런칭, 사은품 증정 등이 대표적이다. 22일 G마켓에 따르면 먼저, 오뚜기 인기 제품을 1,900원에 무료배송 판매한다. 10시부터 22시까지 시간대 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