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청정 자연 담은 건강보조식품, 국내 소비자 만난다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2 14:21:34
  • -
  • +
  • 인쇄
‘뉴질랜드 뉴트리셔널스’, 빅오션인터내셔널과 손잡고 한국 시장 공략 본격화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뉴질랜드 대표 건강보조식품 브랜드 ‘뉴질랜드 뉴트리셔널스’가 한국 진출을 선언했다.

 

‘뉴질랜드 뉴트리셔널스’(대표 칼럼 스튜어트)는 국내 청정 원료 수입ㆍ유통사인 빅오션인터내셔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메가경제에 밝혔다.

 

 

▲ 뉴질랜드 뉴트리셔널스 본사에서 임대해 빅오션인터내셔널 대표(왼쪽)와 칼럼 스튜어트 뉴질랜드 뉴트리셔널스 CEO(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뉴질랜드 뉴트리셔널스]

뉴질랜드 뉴트리셔널스는 1981년 설립, 깨끗한 자연환경으로 유명한 뉴질랜드에서 생산되는 천연 고품질 원료를 사용해 프리미엄 건강식품을 제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인류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영양 해결책을 제시하는 뉴질랜드의 선도적인 건강 및 웰빙 식품 연구개발 제조사이다.

 

특히, 키위 엔자임, 마누카 꿀, 오메가-3 등 다양한 제품 라인 및 OEM/ODM 제조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7개의 자사 브랜드 및 600여개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뉴질랜드에서만 600여개 이상의 판매 거래처를 확보하고 있으며, 전세계 3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빅오션인터내셔널은 뉴질랜드 뉴트리셔널스의 전 제품에 대한 국내 유통 및 판매를 단독 진행할 권리를 갖는다.

 

뉴질랜드 뉴트리셔널스의 칼럼 스튜어트 CEO는 “한국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높은 관심과 함께, 뉴질랜드산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한국 시장 진출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한국 소비자들에게 뉴질랜드의 청정 자연을 담은 건강보조식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빅오션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뉴질랜드 뉴트리셔널스의 한국 시장 진출은 국내 건강보조식품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뉴질랜드산 건강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승민 기자
신승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설 연휴 맞아 ‘매드 패밀리 데이’ 특별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설 명절을 맞아 가족 고객을 겨냥한 ‘매드 패밀리 데이’를 특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매드 패밀리 데이’는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가족 대상 프로모션으로, 월 1300건 이상 이용되며 가족 단위 고객 유입을 견인해 왔다. 회사 측은 이번 설 연휴 기간에는 이용 조건을 완화해 혜택 접근성

2

더벤티, 딸기 신메뉴 구매시 G-DRAGON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모델 G-DRAGON(지드래곤) 한정판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6월 진행된 포토카드 이벤트가 팬층을 중심으로 호응을 얻은 데 따른 재진행이다. 프로모션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겨울 시즌 딸기 신메뉴 6종 가운데 1종을 현장 주문하거나 픽업 오

3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 공식 팝업 ‘행운상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지난 13일 하이원 그랜드호텔에 공식 굿즈 팝업스토어 ‘행운상점’을 개장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리조트 고유의 스토리와 지역 문화 콘텐츠를 결합한 자체 브랜드 굿즈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매장은 그랜드호텔 4층 로비 이벤트홀에 마련됐다. 하이원은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15일까지 구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