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프랜차이즈 블루샥, 편의성 강화 전용 앱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2-19 17:09:1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블루샥이 빠른 픽업 및 편의성을 강화한 스마트오더 서비스와 스탬프 적립까지 가능한 전용 앱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디지털 기술 발달로 카페나 패스트푸드 체인점에서 무인 단말기인 키오스크 주문이 일상화된 데 이어 최근에는 모바일 앱을 이용한 비대면 '스마트 오더'가 빠르게 자리 잡고 있다.
 

▲ [이미지=블루샥]

 

블루샥은 이런 추세를 반영해 편의성과 빠른 픽업, 스탬프 적립을 내세운 블루샥 전용 앱을 개발했다. 이를 통해 효율적인 매장 운영은 물론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편리한 서비스와 특화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블루샥 앱에서는 블루샥의 음료, 디저트 메뉴들을 미리 주문한 뒤 매장에 방문해 수령하거나 매장에서 바로 취식하는 스마트오더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원하는 매장과 메뉴, 옵션을 선택한 다음 결제 버튼을 누르면 간편하게 주문이 완료된다. 주문 편의를 돕기 위해 주변 2km 이내 매장을 검색해주는 기능, 자주 이용하는 매장과 카드를 각각 'MY매장', '간편카드' 항목에 등록해 활용하는 기능도 추가했다.

앱을 사용해 음료 주문 시 주문과 동시에 스탬프 적립, 쿠폰 자동 발행 기능을 활용해 스탬프 이벤트를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지인에게 블루샥 메뉴 기프티콘을 문자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블루샥은 신메뉴 출시 시 전용 앱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앱 사용 고객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문혁수 LG이노텍 대표 "미래 육성사업 2030년 매출 비중 25% 이상 목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미래 육성사업의 매출 비중을 2030년 25% 이상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문혁수 LG이노텍 대표는 최근 사업장 현장경영에서 “회사의 지속성장을 위해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미래 육성사업이 빠른 속도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미래 신사업 비중을 2030년 전체 회사 매출의 25% 이상으로 키우는 것을

2

SKT, 추석 앞두고 협력사에 1330억원 규모 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들의 재정 부담 완화를 위해 1330억원 규모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SK텔레콤은 SK브로드밴드, SK스토아 등 ICT 패밀리와 함께 매년 설·추석 명절 전 대금 조기 지급을 시행해왔다. 올 추석에도 전국 1430여개 협력사와 250여개 유통망에 약 1330억원을 연휴 시작 전에

3

한화손해보험, 새 브랜드 모델에 배우 고윤정 발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새 브랜드 전속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선정하고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 활동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새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고윤정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무빙’, ‘환혼: 빛과 그림자’ ‘헌트’, 그리고 공개를 앞둔 ‘이 사랑 통역 되나요?​’까지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