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테크 분야서 두 자릿수 규모 경력직 채용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9-19 18:10:21
  • -
  • +
  • 인쇄

마켓컬리 운영사인 컬리는 테크 분야 전 직군에 걸쳐 두 자릿수 규모로 경력직을 채용한다고 19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마켓컬리의 IT기획·개발·QA·디자인·데이터·데브옵스 등이며, 핀테크 자회사인 컬리페이의 IT기획·개발·데브옵스 채용도 함께 진행한다. 

 

▲ 컬리 제공


아울러 컬리가 인수한 콘텐츠 커머스 서비스인 헤이조이스에서도 기획·개발 직군을 채용한다.

만 2년 이상의 유관 경력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접수는 내달 5일까지다.

지원자가 이력서와 포트폴리오를 간편 지원 시스템으로 제출하면 채용담당자가 적합한 직무·포지션을 설정한 뒤 48시간 내 서류 합격 여부를 전해준다.

이후 인터뷰를 통해 직무, 조직 적합성 등을 평가한 뒤 서류 제출일 기준으로 2주 내에 최종 결과를 전해준다.

오는 28일에는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라이브 방송 형식의 채용 설명회도 연다.

류형규 컬리 CTO는 “마켓컬리는 데이터 기반으로 이커머스 혁신에 앞장선 서비스이자 새로운 유통 패러다임을 제안하는 플랫폼으로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성장하는 기업에서 역량을 마음껏 펼치길 원하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손보 “경영개선권고 위법 가능성"ㅋ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금융위원회의 '경영개선권고'에 대해 롯데손해보험이 반박하고 나섰다.금융위는 5일 오후 정례회의를 통해 롯데손해보험(이하, 롯데손보)에 대한 적기시정조치 '경영개선권고'를 의결했다고 밝혔다. 금융당국은 롯데손보 자본 적정성이 취약하다고 판단, 건전성 관리 강화를 주문했다. 금융감독원은 지난해 정기검사와

2

CJ온스타일, 가습기·전기매트도 ‘오늘도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에 첫 한파주의보가 발효되면서 겨울철 계절가전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때 이른 초겨울 추위를 대비해 가습기·전기매트·온열기기 등 약 100여개 겨울 계절가전에 ‘오늘도착’ 등 빠른 배송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실제로 CJ온스타일이 추위가 시작된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계절가전 주문금액을

3

김승연 회장, 한화 선수단에 준우승 기념 오렌지색 아이폰으로 '찐사랑' 증명
[메가경제=정호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한화이글스의 2025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선수단에게 팀 상징과 같은 '오랜지색'의 아이폰을 선물했다. 이 아이폰 17 프로는 선수단과 스태프 총 60명에게 전달됐다. 5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 회장은 전날 아이폰을 건네며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