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새해 시작은 '옥순 특집'... "시청률 얼마나 잡아먹으려고"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4 14:12:1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나솔사계’가 ‘옥순 특집’과 함께 새로운 연애 멀티버스로 새해를 활짝 연다. 

 

▲ 4일 방송하는 '나솔사계'에서 옥순 특집에 출연할 남자들의 정체가 공개된다. [사진=SBS PLUS, ENA]

 

1월 4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나는 SOLO’의 화제의 인물인 ‘옥순’들이 총출동하는 ‘솔로민박’ 4탄이 공개된다.

 

앞서 ‘나솔사계’이 예고편을 통해 7기 옥순, 11기 옥순, 14기 옥순이 출연하는 것이 알려진 가운데, 이러한 매력녀 군단과 함께할 남자 출연자들이 누구일지에도 뜨거운 관심이 쏠렸던 터. 이날 MC 데프콘은 남자 출연자들이 ‘솔로민박’에 속속 입성하자 “이야~”라며 감탄하고, 조현아와 경리는 놀란 나머지 ‘정지’ 버튼을 누른 듯 그 자리에서 얼어붙는다. 이후 조현아는 “시청률을 얼마나 잡아먹으려고!”라며 ‘초대박’을 예상하고, 데프콘 역시 “이거야말로 진정한 연애 멀티버스”라고 ‘큰 그림’을 예감한다.

 

‘옥순 특집’에 함께할 남자 출연자들은 처음부터 범상치 않은 포스를 풍긴다. 조현아는 한 솔로남의 비주얼과 행동을 보더니, “너무 특이한데”라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핫이슈네”라고 놀라워한다. 경리 역시, 한 남자 출연자를 향해 “완전 청양고추시네~”라면서 혀를 내두른다.

 

그런가 하면 한 남자 출연자는 ‘연예인 밴’을 타고 차에서 내려 3MC를 ‘단체 동공 대확장’하게 만든다. 급기야 데프콘은 “배우 조진웅 씨 아니야?”라고 외친다. 과연 ‘옥순 특집’을 장식할 남자 출연자들의 정체가 무엇일지에 초미의 궁금증이 쏠린다.

 

2024년 새해를 활짝 열어젖힐 ‘솔로민박’ 4탄 ‘옥순 특집’은 4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아제약, 소화 기능 강화한 ‘베나치오 프로액’ 리뉴얼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이 소화 기능을 강화한 ‘베나치오 프로액’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리뉴얼 제품은 기존 창출, 육계, 건강, 진피, 감초, 현호색, 회향 등 전통 생약 성분에 UDCA(우르소데옥시콜산)와 산사를 추가해 밀가루·육류 중심의 현대인 식습관에 최적화된 복합 소화 불량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산

2

네이버, 팀네이버 통합 컨퍼런스 '단25' 개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는 오는 11월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AI 도구를 비롯한 네이버의 최신 기술과 플랫폼 전략을 공개하고, 업계 파트너와 교류하는 팀네이버 통합 컨퍼런스 ‘단25(DAN25)’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단24(DAN24)’에서 선보인 온서비스 AI 전략에 이어 한 단계 더 발

3

LG전자, 이사회서 인도법인 지분 15% 처분 결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가 이사회를 열고 인도법인 지분 15% 구주 매각을 의결했다. 이사회 결의에 따라 LG전자는 인도증권거래위원회(SEBI)에 최종 증권신고서를 제출할 계획이며, 이르면 내달 중 기업공개(IPO) 절차가 마무리될 전망이다. LG전자는 이사회를 열고 인도법인 지분 15%(1억181만5859주)를 매각하기로 결정했다고 30일 공시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