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8기 솔로남, 소름 돋는 '1입 2고백'? 데프콘도 '민망'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6 09:41:4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나는 SOLO(나는 솔로)’ 18기에서 ‘한밤의 데이트’가 바꾼 로맨스 지형도가 공개된다. 

 

▲ 17일 방송하는 '나는 솔로'에서 한 솔로남의 '1입 2고백' 사건이 발발한다. [사진=ENA, SBS PLUS]

 

17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아찔한 ‘한밤의 데이트’ 후 요동치는 ‘솔로나라 18번지’의 러브라인이 밝혀진다. 

 

이날 한 솔로녀는 ‘한밤의 데이트’ 후 숙소로 복귀해, “나는 이제 ‘온리원’이긴 한데, (솔로남과의 대화가) 계속 도돌이표다. 결론은 흐지부지”라고 룸메이트에게 속상한 마음을 토로한다. 다른 솔로녀 역시, ‘호감도 1순위’를 묻는 질문에 “마음이 바뀐 것 같다”면서, “(데이트한 솔로남에게) 내가 그 정도로 임팩트가 없었구나, 애매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라고 지난 밤 ‘한밤의 데이트’ 후 복잡해진 심경을 털어놓는다.

 

반면, 한 솔로녀는 “내가 모르는 OO님의 매력을 알아보고 싶다”며 호감 있는 솔로남에게 용기 있게 고백한다. 또 다른 솔로녀도 “둘 다 깊게 대화해보고 싶다”고 두 솔로남 사이에서 갈등하는 속내를 솔직하게 밝힌다.

 

그런가 하면, 한 솔로남은 ‘한 입 두 고백’으로 3MC 데프콘, 송해나, 이이경을 깜짝 놀라게 한다. 이 솔로남은 ‘원픽’인 솔로녀를 찾아가 “솔직히 말씀드리면 (어제 밤 데이트 후) 마음이 좀 더 커진 것 같다. 역시 제 마음 속 1번이었다. 앞으로 헷갈리게 하지 않겠다”고 박력 있게 말한다. 그러나 이 솔로남은 곧장 또 다른 솔로녀를 불러낸 뒤, “혹시 제가 꿩 대신 닭이었던 것인지?”라고 묻더니, 긍정적인 답이 돌아오자 “그러면 오늘 ‘슈퍼 데이트권’을 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어필한다. 이 솔로남의 소름 돋는 ‘변심’에 3MC는 당황스러워하고, 데프콘은 “갈수록 복잡해지고 있다. 영덕 바다에 파도가 치고 있다!”라며 혀를 내둘러, 요동치는 ‘솔로나라 18번지’의 러브라인에 대한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한편 지난 10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5%(수도권 유료방송가구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1%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1월 1주차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 1위(나는 SOLO 갤러리), 3위(나는 SOLO 18기)를 차지했으며, ‘비드라마 TV 검색 반응 TOP10’에서 4위를 기록해 매주 탄탄한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했다. 

 

‘한밤의 데이트’ 한번으로 초토화된 ‘솔로나라 18번지’는 17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ENA, SBS Plus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인터파크 글로벌, '2025 대한민국상품대상' 한류 부문 대상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인터파크 글로벌이 '2025 대한민국상품대상'에서 한류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한류 팬들을 위한 한국 관광 플랫폼으로서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놀유니버스가 10일, 인터파크 글로벌이 지난 8일 서울대학교에서 개최된 한국상품학회의 '2025 대한민국상품대상'에서 ‘한류’ 부문 대상을 수상했

2

알럭스 '윈터 뷰티' 개최…겨울 감성 담은 명품 뷰티 컬렉션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럭셔리 뷰티·패션 버티컬 서비스 알럭스(R.LUX)가 겨울 시즌을 맞아 ‘윈터 뷰티’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겨울철 보습과 향을 중심으로 따뜻한 감성을 담은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알럭스는 한 해의 마무리를 더욱 특별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연말 선물 아이템도 함께 선보인다. 10일 쿠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새롭게 입점한 에

3

롯데마트, 겨울 간식 트렌드 '호풍미 고구마'로 잡는다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가 K-고구마를 통해 겨울 먹거리 선점에 나선다. 아침 기온이 10도 아래로 떨어지며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자 겨울철 대표 간식인 고구마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다. 실제로 지난달 기온이 급격히 낮아진 10월 18일부터 11월 7일까지 롯데마트의 고구마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롯데마트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