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신규 영웅 ‘젤드리스’와 ‘자라트라스’ 추가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29 18:00:55
  • -
  • +
  • 인쇄
메인스토리 12.5 챕터 선봬…다양한 신규 콘텐츠 추가
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신규 영웅 젤드리스 업데이트 실시.(사진=넷마블)
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신규 영웅 젤드리스 업데이트 실시.(사진=넷마블)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넷마블 펀)’에 신규 영웅 젤드리스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영웅 십계 경신의 ‘젤드리스’와 신념의 화신 성기사장 ‘자라트라스’가 추가됐다. 젤드리스는 자신의 계금과 개성을 활용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나갈 수 있으며 강력한 생존력도 보유하고 있는 영웅이다.


이번에 선보인 메인스토리 12.5 챕터는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계명의 부활’의 마지막 분량이라 의미를 더했고 향후 새로운 스토리 챕터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커졌다.


새로운 진보스전과 기사단 콘텐츠도 등장했다.


새롭게 선 보이는 ‘진보스전’에는 처음으로 다이앤이 보스로 등장하며 이용자들은 진보스전을 클리어하고 다이앤의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상위 8개 기사단끼리 21일 동안 대결을 펼쳐 최강의 기사단을 가리는 ‘기사단 대항전’이 추가됐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이용자가 직접 ‘일곱 개의 대죄’의 주인공이 돼 원작 세계를 탐험하며 스토리를 진행하는 어드벤쳐 방식의 게임으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특징이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푸드앤컬처, 고속도로 휴게소 신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는 12일 ‘지속가능식생활 식단 경진대회’ 수상작을 활용한 고속도로 휴게소 신메뉴 2종과 통곡물 기반 ‘지속가능 귀리잡곡밥’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가치를 기반으로 건강과 환경을 고려한 지속가능 식생활을 휴게소 현장에 적용했다. 광주휴게소(양방향

2

파파존스, KT 멤버십 대상 50% 할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파파존스가 K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KT 달달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VIP부터 일반 등급까지 전 등급 KT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자사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문포장 주문 시 전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할인은 1만 원 이상 주문 시 적용되며, 레귤러·라지·패밀리·파티 등 전

3

테무, ‘로컬 투 로컬’로 스티비 어워드 금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테무(Temu)가 자사 ‘로컬 투 로컬(Local-to-Local·L2L)’ 프로그램으로 제20회 스티비 어워드(Stevie® Awards)에서 ‘올해의 비즈니스 개발 성과-디지털 커머스 활성화’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스티비 어워드는 고객 서비스, 세일즈, 비즈니스 개발 분야의 성과를 평가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