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소송' 황정음, 'SNL 코리아5' 호스트 확정! "설렌다" 소감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6 08:35:0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이혼 소송 중인 배우 황정음이 'SNL 코리아5'의 호스트로 나선다.

 

▲ 황정음이 30일 공개되는 'SNL 코리아5'에 호소트로 출연한다. [사진=쿠팡플레이]

 

'SNL 코리아5'를 선보이고 있는 쿠팡플레이 측은 "30일 공개 예정인 5화의 호스트로 시트콤부터 정극, 코미디와 악역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지닌 황정음이 출연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걸그룹 슈가로 데뷔한 황정음은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을 통해 귀여운 푼수 연기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비밀'과 '7인의 탈출'에서 사연 많은 악역을 제대로 소화해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SNL 코리아' 출연을 앞둔 황정음은 "연기를 하면서 정말 많은 캐릭터를 맡았지만, 'SNL 코리아'만큼 설레고 기대된 적은 처음이다. 출격 준비는 모두 마쳤고, 정말 재밌을 것 같다. 'SNL 코리아'에서 탄생할 새로운 황정음의 캐릭터를 기대해도 좋다"고 당부했다.

 

황정음이 출연하는 'SNL 코리아'는 30일 오후 8시에 공개되며, 이에 앞서 황정음은 27일 예정된 드라마 '7인의 부활' 제작발표회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이영돈과의 이혼 소송 소식을 알린 뒤 처음으로 서는 공개석상이라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황정음은 지난달 22일 결혼 8년 만에 이혼 소식을 발표했다. 앞서 지난 2020년 결혼 4년 만에 한차례 파경 소식이 불거졌지만 당시 황정음은 이영돈과의 재결합을 선택했다. 이후 둘째 아들도 낳았지만 결국, 재결합 3년 만에 이혼을 택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빵이 부풀 때마다 제 꿈도 함께 부풀어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고용노동부와 강원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가 주관하는 제42회 전국장애인기능경기대회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강릉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에는 웹마스터, 컴퓨터 프로그래밍, 시각디자인, 제과제빵 등 정규직종 19개, 시범직종 12개, 레저 및 생활기능 직종 9개 등 총 40개 직종에 전국 17

2

도미노피자, ‘빅토리 딜리버리 위크’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프로야구 KBO리그의 흥행에 맞춰 ‘빅토리 딜리버리 위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도미노피자의 ‘빅토리 딜리버리 위크’는 배달 프로모션으로 자사앱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좋아하는 프로야구 응원팀을 선택하면 오는 28일까지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피자(L) 배달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도미노피자는 ‘빅토리 딜

3

하림, 피오봉사단과 국립세종수목원서 탄소중립 실천 약속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림의 환경봉사단 ‘피오봉사단’이 지난 13일 국립세종수목원을 찾아 탄소중립 생활 실천의 중요성에 공감하고, 자연의 가치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고 15일 밝혔다. ‘국립세종수목원’은 급격한 기후 변화와 국내·외 생물다양성 감소에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기후대의 식물과 생태를 보존하고 있는 국내 최초의 도심형 수목원이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