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 출신박보람, 11일 돌연 사망 '충격'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2 08:12:3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슈퍼스타K' 출신 가수 박보람이 돌연 사망했다.

 

▲ 가수 박보람이 11일 돌연 사망했다. [사진=제나두엔터테인먼트]

 

12일 박보람의 소속사 제나두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박보람은 11일 밤 세상을 떠났다. 향년 30세. 고인의 사망 원인에 대해서는 현재 경찰이 조사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무엇보다 올해는 고인의 가수 데뷔 10주년으로,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던 터라 팬들의 충격은 큰 상황이다. 소속사 측은 현재 유족과 장례 절차를 논의하고 있으며 아직 빈소는 차려지지 않았다.

 

한편 박보람은 지난 2010년 Mnet '슈퍼스타K2'에 출연해 청순한 미모에 파워풀한 보이스로 '톱8'에 등극, 사랑받았다. 이후 2014년 '예뻐졌다'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으며, '예쁜사람', '연애할래', '애쓰지 마요', '못하겠어', '싶으니까' 등의 곡을 발표하며 음원 차트에서도 좋은 성적을 냈다.


또한 지난 2월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허각과 듀엣으로 '좋겠다'를 발표했으며 이번 달 3일에는 신곡 '보고싶다 벌써'를 선보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BBQ, 남아공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아프리카로 시장 확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아프리카 시장으로의 확장을 본격화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MF 계약은 BBQ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남아공 현지에서 한국 식품 유통사업을 운영 중인 ‘Good Tree South Africa’와 체결했다. 계약식에는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과 이동일 Good Tree South Africa 대표이사 등

2

노랑풍선, '옐로LIVE'에서 대한항공 항공권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12일 오후 2시, 자사 웹페이지와 앱,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대한항공 전 노선 항공권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대한항공의 일본·동남아·유럽·중국·미주·대양주 등 전 노선 항공권을 최저 10만 원대부터 선보이며, 2025년 11월 17일부터 2026년 2월 28

3

모두투어, 겨울 휴양 시즌 맞아 ‘괌·사이판 모두시그니처 기획전’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본격적인 겨울 여행 시즌을 맞아 괌·사이판의 대표 리조트를 중심으로 구성한 ‘괌·사이판 모두시그니처 기획전’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모두시그니처’는 모두투어의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로, 여행의 본질인 ‘경험의 가치’에 집중한 것이 가장 큰 차별점이다. 기사·가이드 팁 등 필수 경비와 현지 인기 옵션을 포함해 여행 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