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송민호, 대체복무 부실 근무 의혹...YG "휴가 규정에 맞게 사용"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8 08:18:3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그룹 위너 멤버 송민호가 사회복무요원으로 부실하게 복무하고 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에 대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규정에 맞게 휴가를 사용했다"고 의혹을 부인했다. 

 

▲위너 송민호가 대체 군 복무 중 부실 의혹이 불거졌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17일 디스패치는 서울의 한 공공시설에서 대체 군 복무 중인 송민호가 제대로 출근하지 않는 것으로 의심된다고 보도했다. 송민호는 10월에는 하와이로 해외 여행을 떠났고, 이후에도 근무 중인 모습을 확인할 수 없었다고. 이에 대해 시설 측은 "송민호가 '병가', '연차', '입원' 중이라고 설명했다"고 전했다. 

 

송민호는 지난해 3월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군 복무를 시작해 12월 23일 소집 해제를 앞두고 있다. 

 

다만 이 같은 의혹이 불거진 후 YG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의 복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확인하기 어렵다. 다만 병가 사유는 복무 전부터 받던 치료의 연장이며, 그 외 휴가 등은 모두 규정에 맞춰 사용했다"고 밝혔다. 

 

병무청은 이 같은 보도가 나간 후 관련 부서에서 조사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N KCP, ‘비범한 프로젝트’ 시즌2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종합결제기업 NHN KCP는 온·오프라인 통합 창업 지원 플랫폼 ‘비벗’이 소규모 창업자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한 창업 지원 프로그램 ‘비범한 프로젝트’ 시즌2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비범한 프로젝트’는 예비 창업자들이 창업 과정에서 가장 큰 부담을 느끼는 자금·운영·홍보 영역을 실질적으로 지원하기

2

웅진식품, 설 명절 맞아 네이버서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식품은 오는 2월 12일까지 네이버 플러스스토어를 통해 ‘설날+세일’ 행사를 열고, 설 선물세트와 인기 음료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웅진식품의 홍삼 브랜드 ‘장쾌삼’ 제품이 설 선물세트로 포함됐다. ‘장쾌삼 발효홍삼’과 ‘장쾌삼 침향환’ 등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음료

3

에코프로, 창사 첫 유럽 판매법인 설립…'배터리 소재 현지 공략' 가속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에코프로가 창사 이래 처음 유럽 현지에 판매 법인을 설립해 배터리 소재에 대한 현지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헝가리 생산 거점 구축에 이어 판매 전진 기지까지 확보해 유럽 통상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고객사와 접점을 늘린 전략적 포석이라는 것이다. 에코프로는 최근 조직 개편을 단행해 독일에 유럽 판매 법인을 설립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