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공백' 천정명 "16년 함께한 매니저에 사기 당해...은퇴까지 생각"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2 08:59:3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천정명이 오랜 세월 믿고 지낸 전 매니저에게 사기를 당황 근황을 공개했다. 

 

 

천정명은 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5년 여의 공백을 깨고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했다.

 

이날 김희철과 이상민은 청정명의 집을 방문했다. 천정명의 집은 고풍스러운 소화와 신발장 그리고 남산타워와 한강이 보이는 루프탑을 보유하고 있어 놀라움을 안겼다.

 

직후 천정명은 "16년 동안 함께 일했던 매니저에게 사기를 당했다"며 오랫동안 연기를 할수 없었던 사연을 고백했다. 매니저가 천정명의 부모님에게도 사기를 쳤다고. 

 

천정명은 "오래 일한 매니저다. 16년을 함께 했다. 부모님도 막내 아들처럼 좋아했는데 내게 큰 사기를 치면서 문제가 커졌다"며 "너무 가까워서 믿었고 나뿐 아니라 부모님에게도 사기를 쳤다. 그걸 해결하다보니 지쳤고 은퇴까지 생각했다"고 털어놔 모두를 안타깝게 만들었다.

 

이어 천정명은 "어떻게 내게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는지 충격이었다. 사문서 위조를 당했다"며 "갑자기 급하게 사무실에서 연락이 왔다. 빨리 와달라고 해서 싫다고 했는데 사장님이 전화가 와서 부모님과 같이 갔는데 매니저에게 사기를 당한 피해자들이 찾아와 종이를 흔들며 '어떻게 된거냐'고 했다. 그 얼굴들이 기억난다. 영화의 한장면처럼 빚 독촉을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현장이 아직도 생생하다"고 털어놨다. 

 

천정명은 "내가 힘들어하니까 부모님도 힘들어하셨다. 주변 분들도 더 힘들어하셨다. 정신 차리고 이러면 안되겠다 싶어서 다시 마음을 잡고 활동을 결심했다"라며 "이후 작품 시나리오도 들어오고 있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한편 천정명 아버지 천대웅 씨는 연매출 20억원의 T섬유회사 대표로 알려져 있으며 천정명의 친누나들 역시 패션 디자이너로 활동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BBQ, 2025년 경력 사원 공채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오는 21일까지 2025년 경력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채용은 글로벌 3개 부문, 국내 5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글로벌 부문은 미국, 캐나다, 필리핀 등 57개국에서 운영되는 BBQ의 해외매장 관리 디자인 메뉴기획 직군을 모집한다. 국내 부문은 마케팅 마켓센싱 디자인 시공 비지니스 매니저(Bus

2

한국타이어, BMW 중형 SAV ‘뉴 X3’에 신차용 타이어 3종 공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안종선·이상훈, 이하 한국타이어)가 BMW 중형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SAV, Sports Activity Vehicle) ‘X3’의 4세대 모델 ‘뉴 X3(New X3)’에 신차용 타이어 3종을 공급한다.BMW ‘X3’는 지난 2003년 1세

3

아이티엠반도체, 급속 충전 배터리 보호회로 특허 등록…사업확대 기반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이티엠반도체(대표 나혁휘)는 지난달 ‘배터리 보호회로 패키지 및 제조방법’(특허 제10-2844368호)을 특허청에 정식 등록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특허 등록으로 회사는 총 147건의 특허를 보유(등록·출원 포함)하며 연구개발 중심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AI와 로봇 등에서 전류 소모와 급속 충전 배터리의 필요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