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상의 탈의 감행한 파격 화보..."새로운 시도 이어갈 것"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7 09:22:5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이효리가 '리즈 경신' 화보를 선보였다.

 

▲ 이효리가 엘르 12월호 커버 모델로 나섰다. [사진=엘르]

 

이효리는 패션 매거진 엘르의 12월호 커버 모델로 나서 여전한 섹시 카리스마를 발산해 '올타임 레전드'의 위엄을 보여줬다.

 

이번 커버 화보에서 그는 상의를 탈의한 채 살짝 가슴을 가린 아슬아슬한 포즈를 취해보였다.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실루엣이 감탄을 자아냈으며, 1979년생임에도 불구하고 주름 없이 팽팽한 얼굴 라인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효리는 제주도에서 올라와 서울에서 방송 활동을 하고 있는 근황에 대해 털어놨다. 그는 "요즘 새로 생긴 식당과 카페에도 가보는 중이다. 무엇보다 서울 친구들이 엄청 멋있어졌다. 사람 구경만으로 재밌다"며 웃었다.

 

이어 6년만에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를 발표한 것에 대해 "전에는 어렵거나 힘들게 느껴졌던 부분까지도 즐기고 있다. 조금씩 무대에 대한 감을 찾아가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효리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걸 하고 싶은데, 막상 어떤 모습을 좋아해 줄지 고민해보니 답이 쉽게 나오지 않더라. 사랑받던 모습을 지키며 변화해 나가는 건 꽤 어려운 일이지만, 뭐든 해 봐야 감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았다. 중요한 건 계속 나아가야 한다는 것"이라고 명언급 인생관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그는 "나라는 사람 자체가 지금껏 만들어 온 내 인생의 가치라고 생각한다. 그건 흔들릴 것 같지 않다는 자신감이 있다. 앞으로도 즐겁게 새로운 시도들을 이어가고 싶다"는 목표를 전했다.

 

이효리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2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설 연휴 맞아 ‘매드 패밀리 데이’ 특별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설 명절을 맞아 가족 고객을 겨냥한 ‘매드 패밀리 데이’를 특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매드 패밀리 데이’는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가족 대상 프로모션으로, 월 1300건 이상 이용되며 가족 단위 고객 유입을 견인해 왔다. 회사 측은 이번 설 연휴 기간에는 이용 조건을 완화해 혜택 접근성

2

더벤티, 딸기 신메뉴 구매시 G-DRAGON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모델 G-DRAGON(지드래곤) 한정판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6월 진행된 포토카드 이벤트가 팬층을 중심으로 호응을 얻은 데 따른 재진행이다. 프로모션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겨울 시즌 딸기 신메뉴 6종 가운데 1종을 현장 주문하거나 픽업 오

3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 공식 팝업 ‘행운상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지난 13일 하이원 그랜드호텔에 공식 굿즈 팝업스토어 ‘행운상점’을 개장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리조트 고유의 스토리와 지역 문화 콘텐츠를 결합한 자체 브랜드 굿즈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매장은 그랜드호텔 4층 로비 이벤트홀에 마련됐다. 하이원은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15일까지 구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